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공략

클래시 로얄 아레나9 승률 TOP 3 덱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게임인 클래시 로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클래시 로얄은 상대방과 1:1 대결 방식의 게임으로 상대방 본진을 파괴해서 승부를 내는 게임입니다.



각설하고 아레나9 에 고승률 덱 top 3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TOP 3. 골렘덱


총 전적 : 13440 게임

승율 : 53.11 % 

별 획득률 : 1.38 개


골램 나무꾼으로 돌진후 나무꾼 버프를 받은 골램이 상대방 건물을 부시는 덱입니다. 엘릭서 저장소를 이용해서 8 코스트의 골램을 좀더 효율적으로 뽑아 낼수 있습니다. 다만 저장소 테러가 용이한 덱에게 힘을 못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승률과 별 획득률로 봤을때는 충분히 강하고 쓸만한 덱입니다. 




TOP 2. 라바 벌룬덱 


총 전적 : 15720 게임

승율 : 53.85 % 

별 획득률 : 1.46 개


현재 잘 이용하고 있는 라바 벌룬덱입니다. 라바로 탱킹하고 벌룬으로 데미지를 넣습니다. 화살 마법으로 벌룬을 공격하려 하는 미니언들을 쫒아주고 지상은 해골군대와 고블린으로 막습니다. 또한 번개마법을 잘 사용하면 엘릭서 정제소나 거치형 건물운영덱에게도 상당히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강추 드리는 덱!!




TOP 1. 호그라이더 테러덱


총 전적 : 10305 게임

승율 : 54.66 % 

별 획득률 : 1.19 개


최대한 인페르노 타워와 번개 나무로 방어 위주의 운영후 호크라이더 고블린 통으로 상대방 타워를 노리는 덱입니다. 고승률이긴 하지만 킹스타워를 부수기 힘들어서 별획득률이 현저히 낮습니다. 

즉 별3개를 노리기 보다 별 1개를 획득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우주방어 하는 덱이라 보시면 됩니다. 


승률 TOP 3덱을 살펴 보았습니다. 아레나 9에서는 고블린 갱이 필수적으로 들어갑니다. 고블린과 고블린 창병을 합쳐놓았기 때문에 그만큼 효율이 높아서 필수적으로 들어가니 고블린 갱을 우선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는것이 중요하다라고 봅니다. 


다음 포스팅은 아레나 10에서 고승률을 가지는 덱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이터 출처 : http://statsroya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