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슈퍼스타 대뷔전 모습 (로만레인즈 , 샬럿 , 베일리 , 세스 롤린스 , 랜디오턴 , 벨라 트윈스 , 빅쇼 , 핀벨러 , 미즈 )

안녕하세요. 오늘은 WWE.COM에 실린 WWE슈퍼스타 대뷔이전의 모습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로만레인즈



그냥 미식축구를 계속 하시지.. 왜 레슬링을 해서..





 벨라 트윈스




개인적으로 브리 벨라가 어릴땐 더 이뻤던거 같네요. 니키 벨라는 결국 성공한 인생을 살게 됐네요.. 존 시나 짱짱!!




 알렉사 블리스



알렉사 블리스 정말 이쁩니다. 요정다운 외모네요. 치어리더 시절 외모는 빛이 날정도네요. 





 세스 롤린스




음 세스 롤린스는 예전 얼굴이랑 똑같긴 한데 지금 외모가 더 멋진거같네요. 예전엔 진짜 운동만 열심히 했나 봅니다.




 랜디 오턴



피니쉬만 남는게 아닐까 하는 걱정도 되지만.. 예전이나 지금이나 얼굴미남임에는 분명한 랜디 오턴!!




 베일리




통칭 성공한 덕후 베일리!! 어릴때 존시나와 찍은 사진이 눈에 보이고 지금 영화배우로 활동중인 바티스타 사진도 보이네요. 진정한 덕후 여자 존시나 베일리!! 



 빅쇼


어릴때 풋풋함이 남아 있는 빅쇼 사진.. 농구선수일때도 압도적인 피지컬은 사진에서 바로 나오네요. 상대 센터가 엄청 작아 보입니다. 


 샬럿


릭플레어랑 찍은 사진이 돋보이네요. 우월한 기럭지와 어릴때도 미인인 샬럿.. 경기력과 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최고의 여성디바!! 




 핀 베일러


요즘 WWE에서 종종 볼수있는 핀 베일러.. 예전이나 지금이나 비슷하네요.


 더 미즈


미즈는 확실히 어릴때 미남이였습니다. 요즘 샌드백 역할을 하다가 어부지리로 챔피언쉽 도전자로 올라왔던데 좀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확실히 예전 모습은 풋풋하네요. WWE도 엔터테이먼트라 기본적으로 외모가 되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선수들의 이런모습을 볼수 있어서 참 새롭고 재미있네요. 



사진 출처 : http://www.ww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