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보충제

xtend Bcaa 구매 사이트 비교

어제 와이프님에게 xtend bcaa 를 시음시켜드리고 나서


"운동할때 한번씩 마시면 괜찮다고 .. 물대신 마시기 심심하지도 않고 맛도 있으니까 .. 거기에다가 이거 0 칼로리야!! " 라고 말하자 


재구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단일제품 직구에 갑인 쿠팡을 이용할려고 들어갔는데..


이게 왠일.. 지금 쿠팡에서 Bcaa 레몬 라임 품절이더군요... ㅠ.ㅠ 


90서빙 기준 52,000원!! 배송비 X , 배송기간 5일이내...


아... 나의 갓팡은 그렇게 갔습니다.....ㅠ.ㅠ




bcaa는 무조건 사야합니다. 그것도 Xtend Bcaa 레몬 라임 맛으로요...


그걸 사야 10만원 지원금중에서 bcaa 를 뺀 나머지 금액을 운동복에 투자할수 있으니까요 ㅠ.ㅠ




그래서 쿠팡말고 주로가는 몬마를 가봤습니다.


몬마의 장점은 

1. 빠른 배송  

2. 1$ 샵  

3. 몬마 독점 보충제 ( 몬스터 블랜드 , 감마레이 ) 

4. 크레아틴 통관 걸릴시 100% 보상 등이 있습니다.


xtend를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하려고 금액을 보는순간 


몬마 통관비가... 4달러 .. xtend 가격도 56707원.. 총.. 61,311원!!


xtend 단품만 구매하기에는 매리트가 너무 떨어집니다.. 그래서 패스..ㅠㅠ







세번째 http://365muscle.com 도 있는데.. 여긴 통관비가 일괄 만원이라.. 여기도 메리트가 떨어져서 패스..



그래서 생각한곳이 오플.. (http://ople.com/mall5/index.php)


근데 좀 광고 같네요... 전 받은게 하나도 없습니다.. 


첫 가입금 1000원을 받긴했네요 ..............



암튼 여기서 구매를 하니까 그나마 제일 싸더군요..


배송이 얼마 걸릴진 모르겠지만.. 일단 최저가로 주문했습니다.





아직 블로그 초보라.. 글이 어설프고 서투릅니다.


맞춤법도 문제가 맞을꺼같구요.. 


다만 제가 이런 정보를 조금이나마 공유하고자 하는 차원이니 


너그럽게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한줄결론...


오플이 싸다..!! 크레아틴이나 몬블류는 몬마!!! 해외직구는 쿠팡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