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2017 WWE 노머시 대진표 및 페이지 복귀설 ?

안녕하세요. WWE는 8월에 섬머슬램이라는 큰 행사를 끝내고 9월은 노머시로 돌아왔습니다. WWE 2017년 노머시 대진표가 나왔습니다. 이번 노머시는 기대가 되는 매치업이 꽤 있습니다. 이번 WWE 2017년 노머시에서 어떤 대진이 확정되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정 한국시간 2017 년 9월 25일 월요일!!!


자 가장 메인이벤트 부터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스트 브룩 레스너  VS 몬스터 브론 스트로우먼



야수 브록레스너 VS 몬스터 브론 스트로우먼 입니다. 


브록레스너야 예전부터 강자로 군림해온 선수고 UFC로 잠깐갔다가 다시 돌아온 선수입니다. 예전부터 무적 캐릭터를 소유하고 있는 강자중에 강자입니다. 잠깐 골드버그 때문에 고생하였는데 골드 버그 이후로는 딱히 대적할 상대가 없었는데 사모아조 , 로만레인즈 , 브론 스트로맨의 등장으로 그 입지가 조금씩 흔들리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 브록 레스너와 브론 스트로우맨 , 사모아 조 , 로만레인즈 4명이 대립하는 구도였는데 로만은 다른쪽으로 대진이 나왔고 사모아조는 결국 챔피언 컨텐더에서 떨어저 나간거 같습니다.

결국 빅맨 최고의 푸쉬는 브론 스트로우맨에게 돌아갔습니다. 경기력 파괴력 포스등 빅맨이 갖춰야할 모든것을 갖춘 브론 스트로우맨입니다. 최근 빅쇼와의 경기에서 링을 무너트리는 괴력을 발휘하기도 했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로만레인즈가 탄 엠블런스를 들어서 엎어버리는 괴력의 영상으로 로만레인즈의 안티들에게 엄청난 환호를 받았습니다. 이때 브론 스트로우먼의 인기가 하늘을 찌를듯 했습니다.




과연 야수대 몬스터의 싸움에서 누가 최고의 자리에 오를지 기대가 되는 매치입니다. 





 존시나 VS 로만 레인즈


자 다음 매치는 로만레인즈와 존시나의 대결입니다. 



갓시나 !! 인성갑!! 거기에 WWE를 지금것 이끌었던 최고의 선수!!




최근 존시나와 로만레인즈와의 설전이 있었습니다.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처음부터 약 1분간 존시나가 로만레인즈를 디스합니다. 


대략 내용은 이렇습니다.


제이슨 조던 , 채드 게이블 은 기초부터 배워서 아래서 부터 차곡차곡 올라왔다. 


무시 하던 미즈 또한 마찬가지다. ^^;; 영원히 고통 받는 미즈.....


너는 그렇지 않다. 그래서 존경하지 않는다. 

 


아마도 존 시나의 눈물겨운 희생이 돋보이는 경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슈퍼맨 펀치만 날리는 단순한 테크닉으로 여기까지 올라온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존시나가 지는 불상사는 없길 바랍니다. 




 핀 밸러 VS 브레이 와이어트



핀 밸러가 데몬으로 변신해서 브레이 와이어트를 이겼던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브레이 와이어트는 핀벨러와 싸우고 싶다고 제안합니다. 과연 어떤 매치가 벌어질지.. 페이스 페인팅이 과할수록 강해진다는 핀벨러입니다 . 


 데몬킹 핀벨러



 딘 엠브로스 & 세스 롤린스 VS 세자로 & 셰이머스 



쉴드의 재결합 느낌을 주는 딘 앰브로스와 세스롤린스 입니다. 이전 태그팀 챔피언이였던 세자로와 세이머스가 도전자입니다. 스위스 슈퍼맨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경기력을 보여주는 세자로는 제가 봤을땐 스킨해드를 했음에도 가장 멋진 WWE 선수 같습니다.  세자로와 찰떡 호흡을 보여주는 세이머스가 과연 딘 엠브로스와 세스롤린스를 넘을수 있는지 궁금해 집니다. 





 알렉사 블리스 VS샤샤 뱅크스 VS 베일리 VS 나이아 젝스 VS 에마



최근 샤샤 뱅크스와 알렉사 블리스가 한팀을 먹고 나이아 잭스와 에마가 한팀으로 경기를 치뤘습니다. 나이아 잭스 팀이 알렉사 블리스 팀을 이기고 챔피언쉽 매치 페이탈 4를 완성합니다. 그 도중 나이아 젝스가 같은팀인 엠마를 사모안 드랍으로 한방에 보내는 장면도 나오고 챔피언에 대한 욕막을 드러냅니다. 잠깐동안 태그팀이지만 결국엔 장애물이라는 소리죠. 이후 베일리가 컴백하면서 페이탈 5로 바꼈습니다. 과연 저중에서 누가 우승할지 궁금합니다. 실질적으로 보면 피지컬이 압도적으로 유리한 나이아 젝스가 우승 후보긴 한데 주변의 견재도 있을것이고 아무래도 기회를 잘 잡는 요정 알렉사 블리스가 유리할듯 합니다. 과연 저기서 에마는 어떤 역할을 할지 궁금합니다. 







 네빌 VS 엔조 아모레



크루저 웨이트급의 왕인 네빌과 빅캐스와 분리된 엔조 아모래의 대결입니다. 빅쇼 , 빅캐스 등 주변 빅맨이 없는 엔조 아모레는 과연 챔피언이 될수 있을지.. 아니면 누가 나타나서 엔조를 도와줄지 모르겠지만 실력적으로 네빌이 우위에 있는거 같습니다. 




 미즈 VS 제이슨 조던



기믹 카피의 달인 미즈와 예전 체드게이블과 태그팀을 이뤘으나 솔로로 독립한 커트앵글의 숨겨진 아들 기믹의 제이슨 조던입니다. 


미즈는 커트앵글 아들이라는 이유로 미즈투라지 가입을 권했으나 거절당해서 제이슨 조던을 디스하던 도중 제이슨 조던이 도전자 자격을 얻었습니다. 미즈의 예스 챈트를 볼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아마도 경기력은 제이슨 조던이 압도적일꺼 같으나 미즈의 센스와 반칙 & 마리즈의 활약으로 위기를 모면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폴로 크루즈 VS 일라이어스




피지컬은 좋은 아폴로 크루즈와 잘모르는 일라이어스 경기가 잡혀있습니다. 잘 모르기 때문에 경기를 본후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반가운 소식? 하나 더 전해드립니다. 




 Paige 페이지의 복귀 ?



출처  :  http://www.wwe.com/article/paige-return-wwe-performance-center?sf115016275=1


페이지의 인스타 그램에서 복귀를 암시하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Went to see an old friend today. Good to be back there!


오늘 오랜 친구를 만나러 갔다. 거기에 돌아 가기 좋네! 라고 번역됩니다. ^^;;



이와 같은 내용을 WWE 홈페이지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예전 핸드폰 해킹으로 인해서 사행활 관련 구설수에 올랐던 페이지가 마음을 다시 잡고 WWE로 돌아온다면 WWE DIVA 매치가 더욱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꺼같은 기대감이 듭니다.


이것으로 WWE 2017년 노머시 대진을 살펴 보았습니다. 페이지도 돌아왔으면 하는 바램과 함께 이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이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