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더 마하라자" WWE 슈퍼스타 진더 마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 WWE 월드 챔피언인 "더 마하라자" 진더 마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갑자기 뜬금없이 나타나서 월드 챔이언이 된 그는 과연 누구일까요. 누군지 알지도 못하던 선수였던 진더 마할이 왜 갑자기 챔피언이 됐을가요? 우리 한번 진더마할에 대해서 같이 파해쳐 보시죠.

 

 

 

 

우선 진더 마할의 수식어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마하라자는 왕이나 군주를 뜻하는 말입니다.

 

 

아..왕... 예전에 누가 생각이 납니다. 너무 멋진 선수였는데 갑자기 기믹변경으로 코믹 케릭터가된 킹 부커 .. 부커T가 생각이 납니다.

 

 

부커T & 킹 부커

 

이분도 킹부커의 코믹이미지가 너무 아쉬웠던 기억이... 

더락의 락바텀 때문에 기술이 겹쳐서 피니쉬도 뺏기고 ..ㅜㅜ

 

이야기가 잠시 딴데로 빠졌네요. 확실히 "킹 더 마할"보다 "더 마하라자" 가 포스가 좀더 나네요 ^^;;

 


 

 신체 스펙 및 커리어

 

 

 

키 : 196 Cm 

몸무게 : 108 kg 

생년월일 : 1986년 7월 19일 

출신 : 인도 펀자브

 

주요 커리어 : WWE 챔피언 1회

 

인도계 캐나다인 !!!


일단 사이즈가 좋습니다. 빈스 회장이 빅맨을 좋아하는데 196이면 어느정도 커트라인을 맞춘거 같습니다.
 

 

 그레이트 칼리의 파트너로 스맥다운 입문

 

  

2011년 4월 스맥대운 대뷔 . 그레이트 칼리의 파트너로 활동.

 

 

 

 WWE에서 방출

 

  

2014년 WWE에서 11명의 선수를 대거 방출하였는데 그중에 진더마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출 명단 :  JTG, 드류 매킨타이어, 진더 마할, 악사나, 커트 호킨스, 씨어도어 롱, 카마초, 브로더스 클레이, 에반 본, 요시 타츠, 마크 해리스

 

방출 당시 진더 마할의 모습

 

 

사진 출처 :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406140208222336

 

 

 

 자버에서 스맥다운 챔프로

 


방출된 아픔을 이겨내고 2016년 WWE로 복귀, 2017년 랜디오턴을 꺽고  WWE 챔피언 등극.

 

 

 

무섭도록 강한 하드 푸쉬입니다. 방출된 선수가 복귀한지 1년만에 WWE 챔피언이 되는데요 아마도 WWE에서 미국만이 아닌 인도 시장 겨냥을 위한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됩니다. 그리고 챔피언이 될때는 몸이 예전과 많이 달라져 있습니다. 엄청나게 푸풀어 오른 근육과 데피니션이 예전 진더 마할과는 다른 사람입니다.

 

 

 나쁘지 않은 경기력

 

 

 

 

 

 

 

악역 기믹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으며 생각보다 경기력은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다만 갑작스러운 챔피언이 되었다는게 논란이 되는거라 봅니다. 아래서 부터 차곡차곡 올라갔으면 좀더 논란이 없었을꺼 같지만 .. 챔피언이 되기에는 경기력이 나쁘지 않다는거지 훌륭하다는건 아니니까요. 아마 로만레인즈 때문에 눈이 많이 낮아 졌나 봅니다.

 

 


 

 

 스테로이드 약물 논란

 

  

 

 

 

사실 WWE에서는 약물을 엄격하게 금하고 있습니다. 운동선수와 약물은 땔래야 땔수없는 관계기도 한데 약물로 인해 징계를 받는 선수들도 있습니다. (약물 해도 힘이 약한 로만레인즈...)

 

진더 마할의 몸을 보면 논란이 있을법 합니다. 아예 다른사람의 몸으로 돌아 왔습니다. 물론 엄청나게 노력했다는건 인정합니다. 다만 스테로이드 복용은 선수 생명을 갉아 먹고 열심히 운동한 다른 선수들에게  상대적 박탈감을 줄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비판 받아야 하는 행위입니다.

 

 

 더 마하라자가 인도로 나가신다 

 

  

 

 

 

 

 

 

인도팬을 위해 WWE에서 확실히 푸쉬중입니다. 인도인들이 안좋아 할수가 없는 퍼포먼스입니다. 아마 나카무라 신스케와 진더마할로 인도와 일본쪽 팬들에게 많은 어필을 할려는게 WWE 고위층의 뜻인가 봅니다.

 

일단 각본이 이렇게 된이상 진더마할은 악역기믹에 충실하게 경기를 치뤄 나갈꺼 같고 좀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더 마하라자" 진더 마할의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