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공략

닌텐도 스위치 필수 구매 소프트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가격 발매일 정보

안녕하세요. 최근 닌텐도 스위치 국내 정발일자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미 예약판매 중인데 닌텐도 스위치 예판의 열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예약판매 신청을 하신분이 많을 꺼라 봅니다. 그러면 게임기를 구입했으면 소프트 웨어를 구입해야겠죠. 닌텐도 스위치에서 구입할 소프트웨어를 꼽으라고 하면 닌텐도의 대표작인 마리오를 빼놓을수가 없습니다. 닌텐도 3DS에를 구입하고 뽕을 뽑을 정도로 재미있게 했던 슈퍼마리오 3DS와 슈퍼마리오 파티 , NEW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2 만 해도 닌텐도 3DS 충분히 살 이유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닌텐도에서 "마리오"는 절대적인 재미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의 신규 발매 소프트인 슈퍼마리오 오디세이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표지



쿠파 드디어 성공하나요?? ^^;; 


마리오~~~ 

피치가 마리오를 부르는 목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맴돕니다. 항상 민폐 피치 공주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플레이 영상 광고



모험도와 액션성이 더욱더 증가된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광고만 봐도 플레이 하고 싶어지네요.



 해외 평가 


슈퍼마리오 오디세이의 메타크릭 평점입니다. 




무려 97점입니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만으로 닌텐도 스위치를 사도 될정도의 완성도 높은 게임입니다.

E3 2017 에 출전해서 최우수작을 포함해서 3관왕에 오른 게임입니다. 

2017년 12월 1일 국내 출시 예정입니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는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시는 모든분들에게 권합니다.



1위인 슈퍼마리오 오디세이와 겨룰만한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의 또다른 대작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더 와일드 " 정도 입니다. 젤다의 전설도 기대 되는 게임이긴 하지만 모든 나이대에서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를 첫 구매작으로 추천드립니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가격 64,800원



마리오 카트 8도 12월 15일 발매 예정입니다. 마리오 카트에 대한 추억이 있으시면 가족용 게임으로 마리오 카트8 도 추천드립니다. 

마리오 카트8 가격 64,800원.


콘솔용 게임기로 다가온 닌텐도 스위치의 한국에서 성공을 기대해 봅니다. 

닌텐도 코리아 힘내서 한글화 소프트 많이 내주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