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공략

WWE 슈퍼카드 시즌4 리뷰 및 핵심 포인트 공략

​안녕하세요. WWE 슈퍼카드 시즌4가 시작되었습니다. WWE 슈퍼카드 시즌 4가 시작됨에 따라 여러부분의 변화가 생겼는데요 어떤 부분들이 바뀌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WWE 슈퍼카드 시즌 4 메인 화면

 

 

로만이 선봉장입니다. 그 옆엔 AJ와 샤샤 , 케빈오웬스와 나카무라가 보입니다.

 

 여전히 건재한 로드 투 글로리와 머니인더 뱅크

 

 

바뀐거 없이 여전히 예전 시스템과 동일합니다.

 

 플레이어 프로필 및 탑8 카드

 

 

탑 8 카드로 해당 플레이어의 티어를 측정합니다. 골고루 좋은 카드가 있어야 더 높은 티어로 갈수 있습니다. ㅠ.ㅠ

 

 킹오브더 링

 

예선전을 거쳐서 본선으로 갑니다.

 

여기에서 승자가 갈립니다. 이전이랑 다르게 예선전이 생겼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다만 예선을 뚫을려면 번개가 더 많이 필요 하겠죠?

 

킹오브더링 보상 - 기존과 동일

 

 실시간 대결

 

특별히 바뀐것은 없으나 해당카드 능력치 5%를 올려주는 모멘텀 슬롯이 생겼습니다.

 


 이번 패치의 핵심 일일 퀘스트 - 오픈챌린지

 

하루에 한번씩 퀘스트가 주어집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노란 딱지를 보상으로 줍니다.

해당 보상으로 카드팩을 살수 있는데 이게 엄청 좋은 팩을 살수 있습니다. 

 

10장짜리 카드팩

​​

25장짜리 카드팩

효율로 봤을떄 최고의 보상같습니다. 기존 팀 배틀 그라운드를 능가하는것이 아닐까 합니다.

일일퀘스트 > 팀 배틀 그라운드 > 로드투 글로리 등등 팀 이벤트 > 킹 오브더링 순의 보상효과가 아닐까 합니다


어.. 막상 보상 받아보니까 자기 티어에 맞게 보상이 조정 됩니다. 그러니까 탑8 희귀도에 기반됨이라는 문구처럼 보상이 티어에 맞게 바뀝니다. 저기 문구를 자세히 보면 섬머슬램~섬머슬램17이니까 이부분이 티어에 맞게 나오나 봅니다. 이부분은 확인이 더 필요 할꺼 같습니다. 10장짜린 자기가 가진 카드 평균이나 약간 낮은 카드가 나오니까 안까는게 좋아보입니다. 

팀 배틀 그라운드 짱짱.. ㅠ.ㅠ


일단 좀더 플레이 해보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WWE 슈퍼카드 시즌 4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