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트리플 H 참가 및 제임스 엘스워스 방출 이야기

안녕하세요.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대진표가 계속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최초 대진표와 어떻게 달라졌는지 한번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마할 강점기가 끝났다는것에 의의를 두고 이야기를 써내려 가겠습니다. "더 마하라자~~"

 

 

 최초의 대진표 랜디오턴 VS 커트앵글 

 

랜디오턴과 새미제인의 경기에서 랜디오턴이 승리해서 2017 서바이벌시리즈 대표는 랜디오턴으로 확정.

 

 랜디오턴 팀 VS 커트앵글 팀

 

스맥다운의 "커미셔너" 쉐인 맥맨 ,"글로리우스" 바비루드 ,"아티스트" 나카무라 신스케 , ? 

RAW 의 "단장" 커트앵글 , "몬스터" 브론 스트로우먼 , "데빌 킹" 핀벨러 , 사오아 조 , 제이슨 조던

5 VS 5의 구색이 어느정도 갖춰졌으나 스맥다운이 RAW 보다 밀리는 느낌이 강합니다.

 

 서바이벌 시리즈 스맥다운 팀 마지막 1인 존시나 참가

스맥다운 마지막 1인으로 존시나 참가해서 스맥다운이 좀 밀리긴 한데 어느정도 구색을 갖췄음.

 

 


 RAW팀 트리플 H 참가

트리플 H가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에 어떻게 참가하게 되었는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제이슨 조던이 커트앵글 아들 기믹으로 활동중인데 커트앵글에게 서바이벌 시리즈 팀을 이뤄서 나가자고 이야기 합니다.

그때 갑자기 트리플H가 나타나서 "내가 나간다라고 이야기 하고"

 

제이슨 조던에게 패디 그리 작렬

 

RAW 대진표에서 제이슨 조던 자리에 트리플 H가 당당히!!!

과연 트리플 H의 "그래서 내가 이기나?" 라는 결과로 갈지.. 스맥다운이 이 어려움을 이끌고 승리를 할지 궁금해지는 최고의 대진표가 완성되었습니다. 다만 선수들의 평균 연령이 거의 40에 육박하는 ^^;; 눈물겨운 가장들의 노력을 볼수 있습니다.

 

 RAW 의 스맥다운 습격 

RAW의 선수들이 스맥다운 커미셔 쉐인 맥맨을 습격했습니다.

WWE 2017 서바이벌 시리즈의 구색을 점점 갖춰가고 있습니다.

RAW VS SMACKDOWN 의 대립 구도가 점정 흥미진진해 집니다.

제이슨 조던이 스맥다운에게 공격당하는 구도도 나올수 있는거 같습니다. 불쌍한 제이슨 조던...

 

 

 굿바이 제임스 엘스워스

WWE에서 제임스 엘스워즈를 방출했습니다. 카멜라의 남자친구 역할을 했었는데 더이상 쓸모가 없어졌나봅니다. 그래서 저도 제임스 엘스워스가 위험한거 아닌가라고 생각을 이야기 했었는데 그게 방출로 돌아왔습니다.

http://www.ringsidenews.com/2017/11/15/james-ellsworth-reacts-wwe-release/

접수 한번으로 메인 이벤터까지 올라갔던 희대의 코믹 접수!!

제임스 엘스워스의 접수를 마지막으로 다시보며 다른곳에서 성공하길 빕니다. 굿바이 제임스 엘스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