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공략

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미궁 전체 카드 공개

안녕하세요 . 블리자드에서 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미궁 카드 전체 공개가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의 카드가 공개되었습니다. 스크롤의 압박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드루이드 신규 카드

코볼트와 지하미궁 드루이드 신규 카드 10장입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사냥꾼 신규 카드

코볼트와 지하미궁 사냥꾼 신규 카드 10장입니다. 똥냥꾼 이라고 불리고 있는 신규카드 상황입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마법사 신규 카드

항상 투기장에서 상위티어를 지키고 있으며 랭킹전에도 준수한 마법사카드입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성기사 신규 카드

이번 코볼트와 지하미궁 성기사 카드는 은빛 성기사단이 주 컨샙입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사제 신규 카드

황혼의 부름으로 부활덱과 연계 할수있는 요소가 많이 보입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도적 신규 카드

코볼트와 지하미궁에서 도적 신규 카드는 무기 및 하수인 골고루 벨런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주술사 신규 카드

주술사 2코스트 하수인 8데미지 카드가 눈에 뜁니다. 후반 괴수 처치하기 용이한 카드로 보입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흑마법사 신규 카드

흑마법사 4코 대격변은 후반 필드 정리용으로 용이할꺼 같은데 모든카드를 버린다라는 리스크를 어떻게 활용할지.. 그리고 1랩 코볼트 사서는 위니 흑마의 시대를 여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전사 신규 카드

코볼트와 지하미궁 신규 전사카드는 방어 + 무기의 컨샙입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공용 신규 카드



코볼트와 지하미궁은 각 직업당 10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코볼트와 지하미궁은 공용 하수인으로 45장의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카드들의 평가는 일단 나와봐야 알꺼같다라는 의견이 대다수입니다만 사냥꾼의 카드에 대해서는 효율이 좋지않다라는것이 일반적인 의견입니다. 

그래서 이런짤이 떠돌고 있습니다. 냥꾼 약해요..


코볼트와 지하미궁 시작일은 12월 8일입니다. 불과 3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과연 어떤 반응을 이끌어 낼것인지 기다려 보겠습니다. 일단 카드들이 다양해 지는것은 환영을 하는 바입니다만.. 드루이드의 역병카드 처럼 슈퍼 오버 파워 카드는 밸런스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극구 사양합니다. 이번 패치때 그카드도 패치가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