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금주의 WWE 소식 - 존시나 , 론다 로우지 , 인도 투어 , 두바이 투어 이모저모


 존시나 - 페르디난드 주연

 존시나가 2018년 1월 개봉 예정인 페르디난드 목소리 주연을 맡았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며 연기력 또한 받쳐주는 존시나니까 목소리 주연이 되나봅니다. 


 WWE 인도 투어

 

인도의 영웅 "더 마하라자" 진더 마할


인도에서도 내가 이기나? 를 시전예정 중인 트리플 H


트리플 H의 전매특허 스파인 버스터


진더 마할에게도 내가 이기나를 시전...



내가 이긴다를 보여주는 트리플H


사장님 사랑합니다.


 두바이 투어

중동은 여성들의 노출이 금기시 되기 때문에 전신 타이즈 복장으로 출전


전신 타이즈일경우 매력이 많이 떨어지는 알랙사 블리스


결국 샤샤와의 대결에서 승리.. 알렉사 블리스의 푸쉬는 언제까지 ..


내가 이기는 트리플H도 로만레인즈에게는 재물..


내가 이겼다.


쉴드 : 우리는 이긴다 

 

 론다 로우지 WWE 입성 준비중

 

론다로우지와 WWE 계약이 협상 마무리 단계라고 익명의 관계자의 재보가 있었다고 합니다. 

WWE는 확답을 피하고 있지만 곧 소식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2018년 4월 9일 레슬매니아 34에서 대뷔할 확률이 크다고 합니다. 

2017/11/06 - [운동/WWE] - UFC 영원한 여제 "론다 로우지" 이젠 WWE를 접수한다!

예전 루머대로 래슬매니아 34에서 론다로우지를 볼수 있을듯 합니다. 


이번주에 일어난 WWE 이모저모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