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태생부터 특별한 금수저 프로레슬러, 프로레슬링 패밀리를 알아봅시다.

2010년도 가장 인기 있었던 3대 소년만화 원피스 , 나루토 , 블리치의 주인공은 태생이 특별합니다.

이 만화의 주인공을 보면 공통적으로 아버지는 예전에 다들 한가닥 하던 사람들 이였죠. 초기 어려움을 격던 주인공도 노력과 함께 숨겨진 재능이 빛을 발휘합니다.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주인공 버프가 시작됩니다. 부모에게 물려받은 재능이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것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


이와 반대로 소년만화에서 간간히 등장하는 소수의 노력파들이 등장하기도 합니다. 

부모님의 도움없이 밑 바닥부터 성공한 캐릭터들이 몇명 있는데 예른 든다면.. 

나뭇잎의 고귀한 푸른 맹수 나이트 가이 선생


평범한 상인의 자식으로 대마도사 까지 올라간 "포프의 대모험"의 포프


그렇다면 과연 WWE에서 혈통의 후광을 받은 레슬러들을 어떤 선수들이 있을까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WWE 명예의 전당 현액자 릭 플레어

WWE의 전설 릭 플레어

릭 플레어의 딸 샬럿 플레어 

릭 플레어의 영광을 이어받은 여성 최고의 레슬러 샬럿 플레어입니다. 초창기에는 아버지의 후광에 가려진듯 했으나 아버지의 카리스마와 본인의 기술을 조합해서 WWE 최고의 여성 디바로 자리잡은 샬럿입니다.


릭플레어와 샬럿플레어



하트 패밀리 

테크니션의 정점 WWE슈퍼스타 브렛 하트


WWE 명예의 전당 헌액자이자 하트 가문의 시조 스튜하트


고인이된 오웬 하트


샬럿과 대립중인 나탈리아 네이드 하트

최근 클래쉬오브 챔피언스에서 샬럿과 나탈리아의 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혈통과 실력있는 두선수의 흥미로운 대결이 예상됩니다.


오턴 가문



랜디 오턴의 할아버지 밥 오튼 시니어


랜디 오턴의 아버지 밥 오튼 주니어


더 바이퍼 랜디 오턴


할아버지 , 아버지 뒤를 잇는 3세대 레슬러 랜디오턴. 어려서 부터 레슬링을 시작해 어린나이에 WWE 대뷔해서 잘생긴 외모덕분에 메인 이벤터로 일찍 자리잡은 가문의 후광을 제대로 물려받은 레슬러. 본의의 노력과 외모 가문의 후광까지 완력하게 갖춘 엄친아들 랜디오턴.


와이어트 패밀리

"이게 무슨소리야" 라고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

브레이 와이어트의 아버지 I.R.S 마이크 로툰다


브레이 와이어트의 동생 보 댈러스


브레이 와이어트 (윈덤 로렌스 로툰다)

아버지가 못한 챔피언을 획득한 브레이 와이어트 .. 아버지의 후광이라고 할순 없지만 레슬러 가문의 명맥을 잇는 로툰다 가문 최고의 커리어를 가진 브레이 와이어트


진짜 와이어트 패밀리


마이비아

최초의 사모안 레슬러 피터 마이비아

더락의 할아버지


락키 존슨

더락의 아버지


더락 - 락키 마이비아

WWE의 아이콘이자 최고의 헐리웃 배우 드웨인 존슨 , 더이상 드웨인 존슨에 대한 무슨 말이 필요 하겠습니까. 부모에게 받은 사모안 특유의 운동 능력과 본인의 재능이 만나서 WWE의 한획을 긋는 아이콘이된 더락 입니다. 

아버지와 아들


WWE의 금수저들을 만나봤습니다. 생각하기에 금수저는 아닌데 하는 선수들도 있을것이라 봅니다. 다만 부모에게서 날때부터 보고자란 선수라서 금수저는 아니더라도 일반 선수들보다 출발할수 있는 좋은 지점을 선점했다라고 봅니다. 이상으로 재미로 알아본 WWE 프로레슬링 패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