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공략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 레이맨 레전드 ,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 슈퍼마리오 카트 리뷰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한지 어느덧 3주정도 된거같습니다. 아들과 함께 주로 닌텐도 스위치를 즐기고 있습니다. 

아들은 이제 6살이 되었는데 쉬운 게임 위주로 아들과 같이 게임을 즐깁니다.


레이맨 레전드

레이맨 레전드는 비한글화 소프트 입니다. 다만 영어로 풀이할 내용이 거의 없기 때문에 쉬운 진행이 가능합니다. 1 - 4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약간의 폭력성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죽더라도 살아 있는 플레이어가 터치 해주면 살릴수 있는 시스템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는 소프트라 생각됩니다. 

사실 성인 남성이 혼자 플레이 하기에는 쉽기 때문에 그렇게 추천하지 않으며 아이들과 즐길만한 환경이거나 여자친구 , 또는 가족끼리 즐길만한 타이틀입니다. 

가족과 함께 할수 있는 레이맨 레전드 추천 드립니다.





슈퍼 마리오 오딧세이는 더이상 설명할것이 없는 닌텐도 스위치 구매자라면 필수로 구매해야할 소프트라 생각됩니다. 특히 어시스트 모드로 할경우 난이도가 엄청 낮아 지기 때문에 아이 혼자서 대부분 플레이 하고 어려운 부분만 부모가 도와주는 방식으로 진행하면 아이 수준에 맞는 게임으로 적용됩니다. 또 성인 또한 즐길 거리가 많고 도전 과제또한 풍성해서 닌텐도 스위치 정식발매된 최고의 게임이 아닌가 합니다. 

무조건 사시길 바랍니다.


슈퍼 마리오 카트는 아이와 함께 플레이 하기 정말 좋은 게임입니다. 일단 매우 쉬운 조작법으로 진행이 수월하고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여러명이서 게임도 가능하고 인터넷 플레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슈퍼마리오 씨리즈의 팬이라면 필수로 구입해야 하는 소프트가 아닌가 합니다. 

성인들도 온라인 네트워크 플레이로 무궁무진한 재미를 얻을수 있는 슈퍼 마리오 카트 추천합니다.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은 .. 초반 플레이가 제 스타일에 맞지 않더군요.


예전 추억의 원더보이를 회상하면서 게임했지만.. 1시간의 벽을 넘지도 못했습니다. 


이런 느낌을 바랬지만.. 아쉽게도..실패

제 기준으로는 딱히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살때 한우리에서 팔던 유일한 중고소프트 였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소프트라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 레이맨 레전드 ,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 슈퍼마리오 카트 , 원더보이에 대한 간단한 감상평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