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2018 머니인더뱅크 대진표 및 WWE 머니인더 뱅크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WWE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머니인더 뱅크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머니인더 뱅크는 2018년 6월 17일 20시 , 한국 시간으로 2018년 6월 18일 오전 9시에 시작됩니다. 


머니인더 뱅크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머니인더 뱅크는의 트레이드 마크는 이 가방입니다.



공중에 매달려 있는 머이인더 뱅크 가방을 취하는 사람이 우승자가 되는 경기 방식입니다. 


이와같은 물고 뜯고 하는 경기가 주를 이룹니다 ^^;;


결국 저 가방을 어떻게든 손에 넣는 사람이 머니인더 뱅크의 우승자가 됩니다.


머니인더 뱅크의 우승자는 어떤 순간이던 챔피언에게 도전할수 있습니다. 그것을 캐싱인이라 부릅니다. 


가방을 캐싱인을 하면 (심판에게 캐싱인 한다고 가방을 제출... 별거 없습니다) 챔피언과 챔피언 결정전이 바로 시작됩니다. 


최근 샬럿이 아이코닉 듀오와 린치를 당한후 카멜라의 갑작스러운 캐싱인으로 현 카멜라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사실 그전까진 카멜라의 머니인더 뱅크 가방은 언제쯤 쓸꺼냐고 말이 많았죠.. 캐싱인을 통해서 카멜라는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머니인더 뱅크 우승자는 챔피언으로 갈수 있는 가장 빠른 수단을 확보 하는것입니다.




이번 2018 WWE 머니인더뱅크 대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멜라 VS 아스카 

기회주의자 캐릭터가 강한 카멜라가 아스카를 만났습니다. 아스카의 래슬매니아에서 보여준 경기는 여성선수로 정말 대단했었습니다. 과연 카멜라가 아스카를 상대로 타이틀을 방어 할수 있을까요? 제임스 엘스워스가 나타나서 도와주면 너무 막장 시나리오니.. 가망은 없을꺼 같고 카멜라의 경기력이 살짝 걱정스럽습니다. 


경이로운자 AJ 스타일스 VS 고자마스터 나카무라 신스케

AJ와 나카무라 신스케와의 계속되던 대립이 이 경기에서 종지부를 지을수 있을것인가 .. 이제 AJ의 그곳은 안전해질까? 

AJ와 나카무라의 챔피언 매치가 머니인더뱅크에서 시작됩니다.


나이아 젝스 VS 론다로우지

강한 여자의 대결입니다. 누가봐도 강한 나이아 젝스와 UFC의 최고자리까지 올라간 엄청난 그라운드 기술을 보여준 론다로우지의 대결.. 실질적인 싸움은 론다로우지의 우세같으나 레슬링에서는 과연 어떨까요? 




샬럿 VS 엠버문 VS 배키 린치 VS 알렉사 블리스 VS ????

샤샤 뱅크스와 루비라이엇을 꺽고 올라온 앰버문과 앱솔류션의 소냐드빌 , 맨디로즈를 꺽고 베키린치가 머니인더 뱅크 무대에 합류 했습니다. 아직 4명의 선수가 미정입니다. 어떤 선수가 빈자리를 채울것인지 궁금합니다. 과연 여왕 샬럿은 다시한번 여왕의 위용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브론스트로우먼과 기타등등.. (더미즈VS브라운 스트로우먼VS루세프VS바비루드VS핀밸러VS케빈오웬스VS뉴데이 1인)

제 생각은 기승전 브론인데.. 

브론이 이기면 너무 싱거울테니 과연 브론스트로우먼을 어떻게 막아내고 머니인더 뱅크 가방은 누구의 손으로 갈지..

그리고 1명이 추가될꺼같은데.. 누가될까요? 

일라이어스 , 진더마할 , 랜디오턴 ??

빅캐스 VS 사모아조의 우승자가 머니인더 뱅크의 최종 진출자라고 합니다 ^^;; 


2018 머니인더 뱅크의 대진표와 머니인더 뱅크 우승의 중요성을 살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