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NXT 출신 WWE 슈퍼스타 나카무라 신스케 스맥다운 대뷔

드디어 많은 팬들이 기다리던 NXT 의 챔피언 (2016.8~2017.4)인 나카무라 신스케가 스맥다운 무대에 섰습니다. 

이름 : 나카무라 신스케
신장 : 188cm 
체중 : 104KG
WWE의 차기 아이콘으로 거론되는 선수중 한명




슈퍼카드의 나카무라 신스케




이 이미지만 보았을땐 개그 캐릭터인지 알았습니다. NXT는 안보았지만 슈퍼카드는 꾸준히 해서 선수들 이미지는 알고 있었습니다. 약간 과장을 보태면 제임스 엘스워스 정도는 아니지만 외모로만 봤을 땐 그런 느낌이였습니다. 



최근 WWE에 관심을 가지다 보니 예전에 없었던 WWE 하위리그인 NXT 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거기에서 유명한 선수들 사모아 조 , 핀벨러 , 네빌 , 새미제인이 NXT 출신이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NXT는 IB SPORT 에서 방송을 안해서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있다가 최근 나카무라 신스케가 스맥다운에 대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봤을때 제가 느낀 이미지와 달리 어마어마한 등장씬이더군요. 웃기게 느꼈던 외모는 카리스마 있는 외모로 바뀌였고 등장씬의 관객 호응과 카리스마는 또다른 기대감을 줬습니다. 등장씬 하나에 이선수의 모든 이미지가 바뀌어 버렸습니다. 어떤 경기력으로 저를 즐겁게 할지 다음 출전이 기대 됩니다.


쉐이크업으로 빈약해진 스맥다운 로스터를 채울 나카무라 신스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출처 https://namu.wiki/w/%EB%82%98%EC%B9%B4%EB%AC%B4%EB%9D%BC%20%EC%8B%A0%EC%8A%A4%EC%BC%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