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슈퍼카드] WWE SUPERCARD 팀 배틀그라운드 리뷰

WWE 슈퍼카드에서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기존에 있던 팀 , 개인전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인 팀 게임같습니다. 그 이름하여 팀 배틀그라운드 모드가 생겼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선에서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지금 시작합니다!!


상단에 생긴 팀 배틀 그라운드!! 진행중인 시간이 표시되고 자기팀과 상대팀의 점수가 표시됩니다. 


팀 베틀 그라운드 시작전 팀 소속 유저는 랜덤의 6장의 카드를 지급받습니다. 디바 2장 , 남자 슈퍼스타 4장해서 6장의 카드입니다. 카드의 랭크는 랜덤으로 설정되는거같습니다. 해당 카드를 받으면 붉은색 번개를 모아서 해당 카드를 강화시킵니다. 최대 20번까지 강화 할수 있으며 강화수치에 따라 카드의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제가 지급받은 카드와 강화수치.. 강화할수 있는 번개는 팀 배틀그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일반 모드게임으로 카드 획득시 랜덤하게 붉은색 번개를 획득하게 됩니다. 배틀그라운드가 진행되면 붉은색 번개는 나오지 않기 때문에 미리 사전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강화된 카드를 가지고 상대방 팀원과의 대결을 통해 점수를 획득할수 있으며 획득한 점수가 많은 팀이 승리팀이 됩니다. 또 획득한 점수에 따라 보상이 다르므로 소위 팀빨을 많이 받을듯 합니다. 


상대 팀에게 큰 격차로 지고 있습니다. ㅠㅠ 참석률도 승패에 큰 영향을 끼칠듯합니다. 저 처럼 허접한 선수가 지금 팀 랭크 2위니 우리팀이 질수 밖에 없죠.. 


그렇다면 팀 배틀 그라운드 보상은 ?? 진짜 머니인더 뱅크는 바늘깍는 노인느낌이라 포기했는데 이 모드의 보상마저 짜다면 더 암울할꺼 같습니다. 


팀 티어에 따른 보상내역

친숙한 브론즈지만 생각보다 보상이 짭짤합니다. 

실버는 브론즈보다 약간 좋습니다. 확실한 섬머슬램 1장과 약간의 포인트 상승..

골드부터 숙련등급 주네요. 물론 약간의 랜덤한 확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래티넘 보상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플레티넘이 되는건지는 고수분들이 설명을 잘해주실꺼라 봅니다. 저는 전판 425점 받은거 보면 브론즈입니다. ㅠ.ㅠ 두번 연속 브론즈 느낌이네요.

BP상점도 생겼습니다.

셋트를 먹을려면 3배의 점수가 있어야 하네요. 7천점이면 얼티메이트 1장이니 머니인더 뱅크보단 효율이 괜찮을듯 합니다. 


팀 배틀그라운드 모드가 나온지 얼마 안되서 좀더 진행해보고 추가적으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득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