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2017 WWE 클래쉬 오브 챔피언스 대진표 (Clash of Champions)

2017년 12월 마지막 이벤트인 클래쉬 오브 챔피언스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2017년의 WWE 대형 PPV는 이것으로 마지막입니다. 


올해를 정리하는 마지막 이벤트인 클래쉬 오브 챔피언스 2017의 대진표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시 오브 챔피언스는 스맥다운 선수들로만 구성되는건 아시죠? 


2017/10/26 - [운동/WWE] - 2017년 월별 PPV 정리!!




 "경이로운자" AJ 스타일스 VS "더 마하라자" 진더마할



마하라자 강점기가 끝났지만 최근 인도투어 이후 다시한번 AJ스타일스와 경기를 치루는 진더마할입니다. 명경기 제조기 AJ스타일스가 있으니 분명 재미있는 경기가 나올꺼 같습니다. 



 샬럿 플레어 VS 나탈리아 네이드하트

 


다시한번 펼쳐지는 명문가의 후손들의 대결입니다. 일단 샬럿이 나오면 명경기는 확정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여성 AJ스타일스라 느껴지는 명경기 제조기 샬럿!!! 거기에 상대가 나탈리아니까 이경기도 매우 재미있을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소즈 VS 뉴데이 VS 쉘턴밴자민 & 채드게이블 VS 루세프 & 에이든 잉글리시

 


이번 태그팀 경기는 페이탈 4웨이 경기로 열립니다. 챔피언 우소즈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뉴데이 , 엄청난 경기력의 소유자 채드게이블과 최근 복귀해서 합을 마주는 쉘턴 밴자민 , 루세프와 에이든 잉글리시의 조합입니다. 


솔직히 예측하기 힘든 매치업이라 시청을 해야 결과를 알수 있을꺼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체드게이블이 우승했으면 하는데 쉘턴밴자민이 아쉬운거같아서 안될꺼같고... 루세프도 마찬가지고 ... 뉴데이나 우소즈 둘중에 하나가 챔피언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랜디오턴 & 나카무라 신스케 VS 캐빈 오웬스 & 세미제인

 


이번 태그팀 경기는 매우 기대됩니다. 랜디오턴과 나카무라 대 캐빈오웬스와 세미제인의 경기가 엄청 기대되는건 아니고 스토리상 쉐인 맥맨과 데니얼 브라이언의 대립이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두명의 레프리가 어떤 결정을 내릴지도 궁금하고 .. 루머상으로 떠도는 데니얼 브라이언의 선수 복귀에 대한 향보도 궁금합니다. 


막장 드라마식 상상입니다만.. 쉐인 맥맨이 랜디오턴 팀으로 가고 데니얼 브라이언이 캐빈 오웬스 팀으로 가서 3 VS 3 경기가 될수 있을듯합니다.^^;;



 배런 코빈 VS 돌프 지글러 VS 바비 루드

 


배런 코빈과 돌프 지글러 바비루드의 트리플 스렛매치입니다. 과연 배런코빈 푸쉬는 멈추지 않을것인지.. 


그리고 돌프지글러는 영원히 쩔이로 남을것인지...


바비루드는 영광스러운 챔피언에 오를것인지 궁금하네요. 


인간적으로 돌프 챔피언 한번 시켜주자.. 곧 은퇴할꺼같습니다.



 브리장고 VS 블러전 브라더스

 


브리장고와 이번에 새로운 기믹으로 나타난 블러전 브라더스입니다. 와이어트 패밀리에서 브레이 와이어트와 인연을 끈은 두선수가 블러전 브라더스라는 태그팀을 결성해서 돌아왔습니다.


이경기는 브리장고의 패배가 예상됩니다.



 잭 라이더 VS 모조 롤리

 


이번에 솔로로 돌아온 젝 라이더와 모조롤리의 대결입니다. 같이 태그팀으로 활동했던 맴버와 대결입니다. 


제 생각은 젝라이더에게 푸쉬를 주지 않을까하는데요.. 아마 이경기의 승자가 어느정도 WWE로부터 푸쉬를 받을듯 합니다. 



이상으로 WWE 글래쉬 오브 챔피언스 대진표를 살펴 보았습니다. 가장 기대되는 경기는 AJ가 출전하는 경기며 여성부 경기도 생각보다 재미있을꺼 같습니다. 


또 데니얼 브라이언의 행보에 매우 큰 관심이 갑니다. 과연 선수 데니얼 브라이언의 "예스" 챈트를 WWE 무대에서 들을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