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소냐 드빌 이종격투기를 거쳐 NXT , RAW 에 발을 딛다..

소냐 드빌

최근 NXT에서 WWE RAW 로 올라온 소냐 드빌이 눈에 띕니다. 소냐 드빌은 페이지 , 맨디로즈와 함께 앱솔류션을 구성해서 RAW무대에 나타났습니다. 저는 처음에 소냐 데빌 인줄 알았습니다 ^^;; 소냐 드빌이라네요.


앱솔루션(맨디 로즈 ,소냐 드빌 , 페이지)


사실 앱솔류션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선수는 페이지 입니다. 페이지는 한때 핸드폰 영상 유출로 인해 WWE를 잠시 떠나있었는데 최근 복귀를 했습니다. 그런데 페이지가 혼자 복귀한게 아니라 NXT에서 활동하고 있던 맨디로즈와 소냐드빌과 함께 복귀를 했습니다.



소냐 드빌은 최근 WWE RAW에서 경기가 몇경기 없었던 터라 어떤선수인지 살펴보니 좀 흥미로운 경력이 있습니다.

지금 소냐 드빌의 기믹을 보면 대충 감이 올듯 합니다.

소냐드빌 느낌 오시나요?


사실 다 알려드렸습니다.


소냐 드빌의 기믹은 예전 경력을 살려 이종격투기 기믹입니다. 

엇!! 이종격투기라하면 그분이 생각납니다. 곧 WWE로 넘어 온다는 루머가 엄청 많다는 이종 격투기 여제 !! 론다로우지!!!

UFC 영원한 여제 론다로우지


소냐 드빌을 94년생입니다. 24살에 엄청 어린 여성 선수 입니다. 메인 이벤터로 빨리 올라온 감이 있지만 소냐 드빌이 WWE 메인 로스터에 자리를 잘 잡는다면 이후 론다로우지가 온다면 이종격투기 기믹의 대결이 성사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WWE에서 이종격투기 대결이 열리는데 과연 재미있을지도 궁금합니다.


소냐 드빌의 슈퍼킥

소냐드빌 , 맨디로즈와 함께 쭉 성장해 위민스 선수풀을 좀더 풍성하게 해줬으면 합니다. 최근 알렉사 블리스 독주 체제에 앱솔류션이 나타나서 그 독주을 저지할수 있을꺼 같은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아직까지 무관인 소냐 드빌이 쟁쟁한 선수를 재치고 WWE에서 어느 위치까지 올라갈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평상시의(?) 소냐 드빌


마지막으로 앱솔류션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