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공략

클래시 로얄 아레나 11 탈출덱 소개 , 골램 프린스 덱

안녕하세요. 클래시 로얄 덱 소개시간 입니다. 

2018/01/24 - [게임/게임 공략] - 클래시 로얄 아레나 11 탈출 , 아레나 11 순환박격 변형한 사냥꾼덱 추천

순환 박격 사냥꾼덱 이후 소개할 덱은 골램 프린스덱 입니다. 


골램 프린스덱 구성


이 덱의 키카드는 아무래도 프린스입니다. 

프린스의 돌격 공격과 다크 프린스의 스플래쉬 공격으로 골램을 앞세우고 지상을 장악하는것이 주 전술입니다.


물몸이지만 광역데미지의 다크 프린스 또한 지상군 정리에 큰 힘을 발휘 합니다.

골램덱은 항상 지상위주의 힘싸움을 하는 덱이라 공중에 취약한데 그 약점은 드래곤과 메가 미니언, 번개 마법으로 막고 엘릭서 모아서 골램으로 지상군 힘을 이용해서 꾸역꾸역 밀고 들어가는 덱입니다. 




골램의 고질적인 약점은 P.E.K.K.A 로 인해 돌격저지가 있습니다. 인페르노 타워야 번개 마법이 있어서 막을수 있습니다만 P.E.K.K.A 형님의 한방은 골램도 오랫동안 버티기 힘들기 때문에 P.E.K.K.A 를 공중유닛으로 끈어주고 난후 골램을 내는 방법으로 운영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P.E.K.K.A를 사용하는 유저와의 눈치싸움이 이덱의 가장 큰 싸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아래의 덱처럼 드래곤 대신 도끼맨으로 공중과 지상광역딜을 해줄수도 있습니다.

골램 드래곤 프린스 조합대신 골램 도끼맨 프린스 조합



골램 프린스덱 운영 방법
  • 토네이도 도끼맨 조합으로 방어이후 프린스와 다크 프린스를 이용한 공격 
  • 엘릭서 저장소로 엘릭서를 모은후 골램 이후 다크프린스나 도끼맨을 이용한 진격등


여러가지 방면으로 게임을 해보면 왜 이덱이 아레나 11에서 정형화된 덱 말고 가장 인기 있는 덱인지 알수 있을듯 합니다. 


이상으로 클래시 로얄 골램 프린스덱 소개를 마칩니다. 모두들 아레나 11탈출에 성공해 아레나 12에서 강등되는 아픔을 같이 겪어 보시죠 ^^;; 모두들 전설 카드 한장씩 봅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