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 Etc/일상잡담

장신들을 위한 기장 34 나오는 청바지 브랜드 & 상의 110 브랜드 정리

문득 블로그 광고에 오*네 빅사이즈 전문이라는 배너가 눈에 들어와서 뜬금없이 글을 올립니다.

장신분들을 위한 의류 정보입니다.

빅사이즈를 사면 옷이 좀 어정쩡해서 저는 빅사이즈 보세 브랜드는 안사고 그냥 해외 브랜드 옷을 삽니다.


상의

폴로 랄프로렌 : 상의 XL 정도만 되도 팔 기장, 총장 맞습니다. 키190기준..덩치의 차이에 따라 XXL , XL 정도로 구매하면 얼추맞을껍니다. 단점은 비싼가격.. 해외직구 세일 할때 사면 그나마 싸긴한데 그래도 비쌉니다.


타미 힐피거 : 셔츠 L , XL 정도 되면 팔기장 , 총장 맞습니다. 타미 셔츠가 의외로 크게 나오는 편이라 L가 110 정도 되는 느낌입니다. 타미는 될수 있으면 입어 보고 사는게 좋고 해외직구가 막혀서 세일 할때 사세요. 가격이 꽤 나갑니다.


빈폴 : 상의 110 , 115 까지 나와서 선택의 폭이 넓음. 국내 브랜드지만 비싼가격. 


해지스 : 상의 110 , 115까지 나오는 옷이 몇개 있음. 빈폴보다 약간저렴.



청바지

디젤 - 기장 34 로 기장 112정도 나옵니다. 안 잘르고 입으면 다리길이에 따라 약간 길수도 있긴한데 저는 그냥 입습니다. 추억에 부츠컷이 많이 있어서 수선을 해야하는데.. 눈물에 디젤... 


세븐진 - 기장 110 정도 나오고 무난한 디자인 .  국내 매장 가격이 쎈편이라 해외직구 추천드립니다.


누디진 - 기장 34 고르면 됩니다. 다만 허리가 디젤보다 작게 나옴. asos 직구가 싸고 11번가 해외구매 해도 무난.


트루릴리젼 - 기장은 긴데 요즘 트루입기에 너무 튀고 철지난 느낌이라.. 추처드리기 좀 그렇네요. 저는 패셔니스타가 아니니까요..ㅠㅠ


리바이스 - 기장 34 나오는 씨리즈가 있습니다. 매장가서 잘 찾아보시면 가장 저렴한 가격에 34 기장 청바지를 고르실수 있습니다. 


번외 ck 켈빈클라인 - 34기장 안나옴.. 바지가 짧음..



대략 기장은 비슷비슷한데 트루가 약간 길어요.


장신들의 고충을 공유하기 위해 이 포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인터넷 & Etc > 일상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지식IN 연말정산 특별판  (0) 2017.10.30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17) 2017.05.02
리더에 대해서..  (1) 2017.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