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공략

아들이 좋아하는 love you to bits(러브 유 투 비츠) 후기


Love you to bits 는 애플에서 무료로 푼 어드밴쳐 게임입니다. 이게임은 생각보다 잘 만들었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불의의 사고로 인해 로봇 여자친구가 폭팔해서 그 잔해들이 여러곳으로 흩어지는데 주인공은 그 조각을 모으로 다니기 시작하면서 게임은 시작합니다. 



"러브 유 투 비츠(Love You to Bits)"는 우주 곳곳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귀엽고, 색채 창연하고, 퍼즐이 가득한 포인트 앤 클릭, 공상과학 모험 게임입니다. 

어설픈 초보 우주 탐험가 코스모(Kosmo)와 함께 그의 로봇 여자친구 노바(Nova)를 찾는 여정에 오르세요. 큰 사고가 나서 노바(Nova)의 몸이 조각나 전 우주에 흩어져 버렸습니다! 코스모(Kosmo)는 사랑하는 노바(Nova)의 조각난 부품을 찾아내어 조립하고 다시 한 번 사랑에 빠지려 합니다. 

기이하기 그지없는 세계와 행성들을 탐험하고, 신기한 외계인들과 조우하고, 시공간을 아우르는 퍼즐을 풀고, 숨겨진 아이템을 찾아 모으세요. 각 레벨을 끝마치면서 코스모(Kosmo)와 노바(Nova)의 가슴 아픈 러브 스토리를 발견하게 됩니다! 



위의 사진처럼 손표시가 나타나면 특정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시나리오에서 노바의 파츠를 구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동작과 퍼즐을 풀어 나가야합니다. 파츠를 구하기 위해 파츠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의 부탁을 들어줘야 합니다. 그 부탁을 들어주기 위해 이곳 저곳을 뒤져서 실마리를 풀어가야 하는데 처음하시면 꽤 머리를 싸매고 플레이를 할듯합니다.



제가 모은 노바의 파츠.. 이제 거의다 모았습니다. 왼손과 왼발만 구하면 대망의 엔딩으로 향해 갈듯합니다. 오른쪽은 노바의 추억이 담긴 아이템들.. 클릭하면 주인공과의 알콩달콩했던 추억들이 살아납니다. 



대망의 엔딩을 향해 가는 순간입니다. 이제 3개의 챕터만 더 진행하면 엔딩입니다. 


지금까지 해본 느낌으론 상당히 잘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난이도가 꽤 어려워서 아들이 하기 힘들어 계속 저보고 게임해라고 시켜서 좀 피곤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아마 이 리뷰를 시작으로 챕터별 공략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조만간 코스모 노바의 사랑이야기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코스모 노바라... 사이버스타가 생각이 나는 하룹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해도 아깝지 않을 게임 어플입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