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2017 WWE 노머시 경기 결과 정리

안녕하세요. WWE 2017 노머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였는데 반응이 너무 좋아서 그 결과도 알려드려야 한다는 막중한 부담감을 저만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 진행된 WWE 2017 노머시 경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아마 누가 승리를 했는지 알수 있을꺼 같습니다.




자 먼저 메인 이벤트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순서는 저번과 동일 합니다. 




 비스트 브룩 레스너  VS 몬스터 브론 스트로우먼




브룩 레스너 VS 브론 스트로우먼 의 대결은 스토리와 등장에 5분이상 끌다가 10분만에 끝난 소문난 집에 먹을게 없는 경기라 생각됩니다. 이전 엄청난게 손에 땀을 쥐는 대립 구도에 비해서 2017년 노머시는 생각보다 빈약한 경기력이였습니다. 예고편이 전부인 경기인거 같아서 매우 아쉽 습니다. 브룩 레스너가 나오면 저번 골드버그때도 그렇고 (1분 컷이라던지....) 경기력 자체가 많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브룩레스너는 챔피언 자린 지켰네요. WWE에서 아직도 브룩 레스너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나 봅니다.


브룩 레스너 승!!





 존시나 VS 로만 레인즈



그가 이겼습니다. 로만레인즈.. 

AA도 씹어먹고 탑로프에서 AA도 씹어 먹고 존시나의 모든 기술을 버티고 일어나서 슈퍼맨 펀치 이후 스피어 테크트리로 로만이 승리 했습니다. 이게 뭐하자는 건지.. 아무리 존시나가 영화 계획상 스케쥴을 뺄수 없다고 하지만 너무하네요. 그래도 모든이들의 챔프인 갓시나에게 이무슨 행패입니까.. ㅠ.ㅠ 


왜 갓시나인지 이사진을 한번 보시죠. 



로만레인즈의 손을 들어주는 존시나.




아련하게 퇴장하는 존시나의 모습. 진짜 WWE 역사상 최고의 선수라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로만 레인즈 승!




 핀 밸러 VS 브레이 와이어트


브레이 와이어트가 나온이상 결과만으로 포스팅을 끝낼수 없다고 봅니다. 브레이 와이어트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등장씬도 같이 보시죠. 무수한 휴대폰 LED의 가운데선 브레이 와이어트. 



데빌킹이 아닌 핀 벨러로 등장한 핀 벨러. 




승자는 핀 벨러!! 






 딘 엠브로스 & 세스 롤린스 VS 세자로 & 셰이머스


이번 태그팀 매치는 세자로의 앞니 부상이 있었습니다. 세자로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아무리 엔터테이먼트지만 골절 , 탈골 , 파열 등 큰 부상은 예측범위가 아닙니다. 저런 슈퍼맨 같은 선수도 다칩니다. 절대로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세스 롤린스 & 딘 엠브로스 승!!





 알렉사 블리스 VS샤샤 뱅크스 VS 베일리 VS 나이아 젝스 VS 에마



예상대로 요정님이 승리 하셨습니다. 




알렉사 블리스 승!!





 네빌 VS 엔조 아모레


이전 포스팅에선 엔조 아모레가 불리할꺼다라고 생각했으나 예상과 다른 결과가 나왔습니다. 





엔조 아모레 승!!





 미즈 VS 제이슨 조던



경기도중 미즈투라지의 방해로 제이슨 조던이 패배합니다. 기뻐하는 미즈와 그 일당들!!


패배 이후 인터뷰에서 제이슨 조던은 한마디 날립니다. 


"you suck " 챈트는 커트 앵글이 아니라 미즈가 진짜 "You Suck" 이다 .



미즈 승!!




 아폴로 크루즈 VS 일라이어스




데뷔전을 밀어주는걸로 보아 중하게 키울 생각인가 봅니다.


일라이어스 승!!




소문난 부잣집에 먹을께 별로 없는 WWE 2017 노머시였습니다. ^^;; 

존시나의 희생만 눈에 띄고 다친 세자로만 안타깝습니다. 


아마 2018 레슬매니아에서 브룩 VS 로만 이 아닐가 하는 조심스러운 걱정을 해보며 WWE 2017 노머시 결과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출처 : wwe.com


이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