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바디빌더에서 WWE슈퍼스타로" 인생이 바뀐 선수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바디빌더 선수에서 WWE 슈퍼스타가 된 선수를 알아 보겠습니다.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면 "이 선수가 바디빌더 출신이였어?" 라며 의아해 하실수 있을것입니다. 저도 모르는 부분이 많았었는데 선수들의 이전 과거를 좀더 자세히 알수 있어서 더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자 지금부터 어떤 선수가 바디 빌더 출신이였는지 살펴 보기로 하겠습니다.

 

 

 얼티밋 워리어 

 

 

국내에서 헐크호건과 쌍벽을 이루는 인기를 가진 얼티밋 워리어 입니다. 국내 인기로 치면 거의 TOP 3에 드는 얼티밋 워리어 입니다. 80년대 최고의 인기 몰이를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얼티밋 워리어는 레슬링을 하기전 보디빌딩 경력이 있는 선수였고 그는 많은 대회에 출전했습니다. 워리어는 카이로 프래틱 치료사가 되기를 원했었으나 씨름을 하기위해 초대 받은것을 계기로  WWE 레슬러로 입문하고 그의 운명이 바뀌게 됩니다. WWE 선수중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었느나 커리어가 짧은게 아쉬운 점인 얼티밋 워리어 였습니다.

 

 

 데이브 바티스타  

 

 

 

최근 가디언즈 오브 겔럭시에서 드렉스 역할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바티스타입니다. WWE에서 여러번 해비급 챔피언을한 바티스타는 WWE를 시작하기전에 보디 빌딩을 시작했었습니다. 하지만 큰 키로 인해 보디빌딩의 불리함을 알고 레슬링으로 전향합니다. 이후 레슬러에서 영화배우로 전향하는데..... 대박이 터지고... 인생은 모르는겁니다.^^;;

 

 

 케이틀린 

 

 

 

 

18세 나이에 보디빌딩을 시작하였고 수많은 대회에서 우승을 하였습니다. 또 초기에는 영양사와 트레이너 없이 본인 혼자서 대회 우승을 하였습니다. 또 아놀드 클래식에서 5위를 차지 하였을 정도로 우수한 바디빌더입니다. 이후 WWE로 전향하지만 바디빌딩 팬에게 가장 사랑받는 WWE 슈퍼스타 입니다. 최근 복귀설이 돌고 있습니다. 곧 WWE 에서 다시 볼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듭니다.

 

 


 

 그레이트 칼리 

 

 

그레이트 칼리를 좋아할수도 있고 어설픈 경기력 때문에 싫어할수도 있지만 그는 레슬링계에서 그래도 어느정도 인지도를 쌓은 선수입니다. 지금 진더 마할이 떠오르기 때문에 종종 언급이 되기도 하구요. 그레이트 칼리는 레슬링 선수가 되기전에 1997년 Mr .India 가 되었습니다. 그레이트 칼리의 젊었을때 몸은 정말 대단합니다.

 

 

 왕중의 왕 트리플 H

 

 

"왕중의 왕" The Game 트리플 H는 WWE에 입성하기 이전에 여러가지 활동을 하였습니다. WCW에서 잊혀지지 않는 경기력으로 사랑을 받았지만  그 이전에는 보디빌딩에 대한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여러 보디빌딩 대회에 출전해서 경쟁하였고 1998년 'Teenage Mr. New Hampshire'라는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여전히 보디 빌딩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지금 몸을 유지하는데 꾸준히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도 링위에 올라가서 "페디그리"로 선수들을 떡실신 시켜도 이상하지 않을정도의 트리플 H입니다.

 

 

 

 존 시나 

 

 

 

존시나는 WWE 최고의 슈퍼스타입니다. 하지만 그이전에는 보디 빌더였습니다. 사실 보디 빌딩하면 WWE 선수지만 빼 놓을수 없는게 존시나 아닙니까!! 존시나는 십대 후반부터 보디 빌더가 되려고 목표를 가지고 운동을 하였고 'Yankee Classic ' , Natural Iron Man' 의 대회를 석권하였습니다. 존시나는 보디 빌딩을 그만두고 레슬링을으로 전향했지만 레슬링과 보디빌딩은 땔래야 땔수없는 관계라 매일 웨이트 트레이닝을 거르지 않고 있습니다. 그 성실함을 팬들은 존경하고 있습니다. 리스펙트!!

 

 

 

 요정 알렉사 블리스 

 

 

 

최근 WWE 디바 챔피언인 알렉사 블리스는 예전에 보디빌딩 선수였습니다. 알렉사 블리스는 어렸을때 섭식 장애로 고통을 받았는데 그 장애를 이겨내기 위해서 시작한게 보디빌딩 이였습니다. 아놀드 클래식에 출전한 경력이 있습니다. 바디빌더에서 WWE 레슬러로 전향해서 더욱더 성공한 알렉사 블리스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바디빌더 선수에서 WWE 레슬러가 된 선수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다음번엔 좀더 흥미있는 이야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조금 재미 있었다고 생각되시면 로그인 없어도 가능한 "♡" 한번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할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www.thesportster.com , https://www.sportskee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