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보충제

마이프로틴 화재사고 및 배송 총정리

안녕하세요. 마이프로틴에서 물류창고 화재로 인해 배송 지연이 있었습니다. 그당시 주문하신분은 꽤 고생을 하셨을꺼 같습니다. 저도 그중에 한명입니다^^;; 


과연 어떤 우여곡절이 있었는지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8월 15일 광복절!! 마이프로틴에서 광복절 이벤트를 실시 하였습니다. 저는 광복절 이벤트때 주문하려 하다가 고민끝에 광복절 이벤트를 패스하기로 하였습니다. 그이유인즉슨 말복 이벤트때 1kg 짜리 프로틴 5봉을 119000원에 판매했었었죠. 거기에 33% 할인을 하면 7-8만원대에 프로틴 5Kg을 종류별로 살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때 타이밍을 놓치고 광복절 이벤트를 참여하려 하다가 1kg 5봉 이벤트가 없길래 패스하였습니다. 하지만 세일에 마프 , 할인에 마프이기 때문에 .. 사실 할인이 없는 마프는 마프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 8월 16일 1kg 5봉에 119000원 이벤트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질렀드랬죠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8월 16일 !!!


이후 주문한 상품이 8월 18일날 배송 출발하였습니다.



이후 감감무소식... 최근 마이프로틴 배송이 빠르면 7일정도에 오기도 하기 때문에 좀 이상하다 싶긴 하였는데 한참뒤에 이와같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화재로 인한 배송지연 메일이 8월 25일날 왔습니다.


그래도 인명 피해가 없었으니 다행입니다. 

그 이후 마이프로틴에서 이상한 메일을 한통 받았는데 이와 같습니다. 


인코딩이 잘못되었던지.. 한글이 다깨져서 알아볼수 없는 메일이 왔습니다 ^^;;


이후 재대로 된 메일이 다시 한통 날라왔습니다. 화재 지연으로 인한 보상 메일이였습니다. 

배송이 화재로 인해서 늦어지게 되어서 저도 약간의 불만이 있었는데 보상을 해주는 메일이라 불만이 확실히 확!! 가라 앉더군요..





이후 물건은 최종적으로 9월6일 수요일날 도착하였습니다. 

이게 끝인줄 알았는데.. 끝이 아니였습니다. 주문을 자세히 보니까 물건 하나가 따로 배송되더군요.



그리하여 이녀석도 열심히 영국에서 한국으로 건너왔습니다. 그리고 오늘에서야 모두 다 만날수 있게 되었네요. 


오늘이 9월 19일입니다 ^^;; 


간추려 보겠습니다.


  • 8월 16일 제품 주문
  • 8월 18일 배송
  • 8월 25일 화재
  • 9월  1일 화재 보상금 14,400원 입금
  • 9월  6일 1차 배송 완료
  • 9월 19일 2차 배송 완료 




주문할땐 5총사였는데 재고 없어서 주문 취소된 미셀라 카제인 엘리트 딸기맛을 안타까워하며.... 

무사히 집에 도착한 4총사의 사진을 마지막으로 올립니다. 


혹시 배송이 이모양인데 왜 마이프로틴을 주문하냐고 물으시는 분이 계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이 조금 느리긴 하지만 압도적인 가성비를 포기할수가 없기 때문에 마이프로틴을 주문하게 됩니다. 2.1KG에 6만원 하는 몬스터 밀크가 있습니다. 맛도 괜찮고 성분도 훌륭한데 가격이 너무 차이가 많이 납니다. 마이프로틴은 2만원을 더 보태면 5kg을 살수 있으니까요.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마이프로틴을 주문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이번 화재사건은 결과적으로 약간 과장을 더하면 몬스터 밀크 2.1kg 살돈으로 마이프로틴 화재 지연 보상금을 적용하면 5kg을 샀다고 보면 될꺼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프로틴 추천인이 생겼습니다. 혹시라도 추천해주실 분이 계시면 DAE-R3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