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보충제

마이프로틴 머그케익 믹스 , 무설탕 시럽으로 컵케익 만들기 및 리뷰

안녕하세요. 마이프로틴에서 주문했던 간식들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마이프로틴 머그케익 믹스 , 무설탕 시럽 , 프로틴 브라우니 , 프로틴 와퍼를 주문했었습니다. 프로틴 와퍼와 브로틴 브라우니에 대해 궁금하시면 제가 이전에 간식들에 대한 평가를 했었으니 참고하시면 될꺼같습니다. 


참고로 이번 마이프로틴 배송기간은 2017년 10월 17일날 주문했고 2017년 11월 1일 도착하였습니다.

별일없으면 마이프로틴 배송은 2주 걸린다 보시면 됩니다.



이번 리뷰는 프로틴 머그케익 입니다. 


무설탕 시럽과 프로틴 머그케익 믹스를 가지고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ㅋㅋ




집에서 나를 반갑게 맞이해준 소중한 간식들 !!


프로틴 브라우니 , 프로틴 와퍼 * 2 , 무설탕 시럽 초코맛 , 프로틴 머그케익 믹스 



오늘의 주인공 머그케익 믹스와 무설탕 시럽



프로틴 머그케익 믹스를 뜯어서 스푼을 찾습니다. 그리고 머그컵에 "잘" 담아야 합니다.

저처럼 참사없기를 바라며.. 



저는 2스푼을 담았는데 2스푼은 이정도 크기의 머그컵이면 양이 많습니다!!!

1.5스푼 추천합니다.


손떨림 방지 스푼은 안나오나..ㅜ.ㅜ



이제 물을 넣고 섞어 줍니다. 한 1분가량 저으면 아래와 같이 건더기가 거의 없어집니다. 





그리고 컵 케익에 넣을 무설탕 시럽을 개봉!! 무설탕 시럽을 넣어줍니다. 저는 너무 작게 넣어서 맛이 거의 안나더군요. 단맛을 느끼고 싶으면 무설탕 시럽을 과하다 할정도까지 넣어야 합니다. 한 두숟가락은 넣어야 단맛이 나올듯 합니다. 저는 한숟가락 넣으니까 별로 단맛이 안납니다.


전자랜지에서 2분가량 돌리니까 화산 폭발 하듯이 컵케익이 튀어 오릅니다 ㅠㅠ

처음이라서 컵 케익 가루를 너무 많이 넣었습니다. 아... ㅠ.ㅠ 

전자랜지에서는 2분~ 2분 30초 정도 돌리기를 추천드립니다. 


컵을 제거하니까 이런 모양이.... 안구 테러 죄송..ㅜㅜ


그렇지만 맛은 봐야하니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한입 먹어봤습니다. 생각보다 나쁘진 않습니다. 그냥 무맛 빵느낌입니다. 초코맛 머그케익 믹스에 초코맛 무설탕 시럽을 넣었음에도 무맛에 가깝습니다. 



 마이프로틴 프로틴 머그케익 믹스 결론

 

생각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아침에 만들어서 회사가서 먹어도 될꺼같습니다. 다만 썩 맛있는 편은 아니고 그냥 먹을만 하다는 정도입니다. 시럽을 많이 넣으면 맛있어 질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이어트나 헬스 하시는 분이면 한번쯤은 드셔봐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뭔가 색다른 간식입니다. 

마이프로틴 머그케익 믹스의 별 평점은 ★★★☆☆ 입니다. 



마이프로틴 추천인이 생겼습니다. 혹시라도 이글을 보고 가입하시는 분이 계시면 DAE-R3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