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공략

wwe 슈퍼카드 할로윈 이벤트

안녕하세요. 서양에서 가장 인기있는 이벤트 데이인 할로윈 데이가 바로 내일입니다. 그래서 WWE 슈퍼카드에서도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과연 어떤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중인지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이번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WWE 슈퍼스타 좀비카드" 얻기 이벤트 입니다! 엇 이것은 최근에 제가 포스팅했던 이야기랑 맞물리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포스팅했던 좀비로 변한 WWE 슈퍼스타가 WWE 슈퍼카드의 일러스트 였습니다 ^^;;

 

이번 WWE 슈퍼카드의 "할로윈 이벤트 호박 카드"는 50% 세일해서 1000 코인으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1000코인이 부담스러울수 있으나 최소 얼티메이트를 보장하기 때문에 4000코인 가격인 얼티메이트 뽑기에 비해서 25% 가격으로 구매을 할수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최소 얼티메이트기 때문에 더 상위 카드를 뽑을수도 있습니다.

 

WWE 할로윈 뽑기 이벤트에서 나오는 카드는 등급이 있습니다.

 

얼티메이트 , 레슬매니아 , 섬머슬램의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최소 얼티메이트란 이야기 입니다.

 

 

제가 뽑은 WWE 얼티메이트 *2 ㅠㅠ

 

 

WWE 레슬매니아 33

 

 


 

 

이카드가 할로윈 데이가 되면 아래와같이 변합니다.

 

짜잔 ~~!!

 

 

 

꽤 괜찮은 이벤트 같습니다. 그리고 "초보분들 티어 올리기에 가장 좋은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거의 출석체크 28일을 한것과 비슷한 해택이라 봅니다. 1000크래딧이 부담스럽긴 한데 5천 크래딧 정도만 투자해도 덱 파워가 어마어마하게 올라갈듯 합니다. 저처럼 무과금으로 크래딧을 꾸준하게 모아온 분들도 투자할만한 이벤트라 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얻은 얼티메이트 라나 카드

 

 

 

이번 할로윈 이벤트로 좋은 카드 획드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