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공략

love you to bits(러브 유 투 비츠) 3 번째 스테이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love you to bits(러브 유 투 비츠)3 번째 스테이지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스테이지 3

한 행성에 들어서자 마자 노바의 팔을 가지고 있는 아저씨가 보입니다. 그아저씨는 눈사람을 완성시켜 달라합니다. 눈사람을 완성시키기 위해서 모자 , 당근 , 목도리 , 나뭇가지가 필요합니다. 

제일먼저 낙옆 치우기 부터 시작합니다. 두개의 낙옆을 치워야 합니다. 일단 첫번째 낙옆부터 치웁니다. 

두번째 낙옆도 치웁니다.

낙옆을 두번 옴기고 난후 꼭 수레를 살펴봅니다. 그럼 숨겨진 아이템인전단지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낙옆을 다 치웠으니 낙옆 치우는 아저씨의 저 긁게는 필요가 없죠. 그래서 아저씨한테 빌려달라고 이야기 합니다. "빌려주삼~"

아저씨는 쿨하게 빌려주고 낙옆위에서 주무십니다. 

이제 높은 나무에 메달린 목도리를 내릴수 있게 됐습니다. 나무한테로 달려갑니다. 첫번째 눈사람의 아이템 목도리 획득!!


이제 비맞고 계신 밀짚모자 쓰신 아저씨에게 어떻게 저 밀짚모자를 빌릴까 고민해봅니다. 5시 방향에 비치볼 옆에둔 아저씨쪽으로 갑니다.

공을 뻥찹니다. 공이 행성을 한바퀴 돌아서 주무시고 계신 아저씨를 깨웁니다. 

"​아저씨 파라솔좀 잠시만 빌릴께요" 파라솔을 슬쩍 가져옵니다.

비 맞고 계신 밀짚모자 아저씨게 떠 좋은물건이 있다며 딜을 합니다. 딜에 흔쾌히 응하십니다. 두번째 아이템 밀짚모자 획득!!


이제 나뭇가지를 얻으로 가야합니다. 7시 방향에 불 붙어 있는 나뭇가지가 눈에 보입니다. 불을 끄면 될꺼같으니 6시 방향쪽 통과 삽이 있습니다. 

​3시 방향에서 모래를 담습니다.

불을 끄고 나뭇가지를 얻습니다. 세번째 아이템 나뭇가지 획득!!

마지막으로 눈사람의 코 역할을 해줄 당근을 구해야 합니다. 일단 눈을 담을 통을 2시 방향에 유리병이 있습니다.

이제 눈을 병에 담습니다.

5시 방향의 오로라가 펼쳐있느 나무 밑둥에 눈을 놓아둡니다. 금방 눈이 물로 변했습니다. 

이제 당근밭에 물을 줍니다.

당근이 쏙 하고 나옵니다. 마지막 아이템 획득 완료!!

이제 눈사람에게 가서 지금까지 모은 눈사람 파츠를 달아 줍니다. 


숨겨진 아이템 !! 2시 방향에 나무밑에 있는 바구니를 여러번 뒤적거리면 숨겨진 아이템 드링크를 얻을수 있습니다. ​


그럼 4번째 스테이지에서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