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헬스

헐리웃 액션배우 드웨인 존슨의 어마어마한 운동량

안녕하세요. 오늘은 몸짱 스타이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WWE 슈퍼스타 드웨인 존슨의 운동루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The Rock (드웨인 존슨의 WWE시절 링네임)은 레슬러 시절 연기력과 그의 훤칠한 외모 , 탄탄한 몸등 아주 밸런스가 좋은 레슬러였습니다. 그는 헐리우드 대스타가 된이후에도 웨이트 트레이닝을 거르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좋은 몸을 유지할려면 항상 운동을 해야한다는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The Rock"은 이야기 합니다.

 

드웨인 존슨은 매일 새벽4시에 일어나서 운동준비를 합니다. 30분정도 스트레칭을 하고 운동에 들어갑니다. 일정이 빡빡해도 새벽4시에 운동을 한다고 하니 대단한 정신력이라 볼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운동할 시간이 없어서 운동을 못한다고 하는경우가 많은데 몇몇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핑계에 불과하다라고 말하는거 같습니다. 또 드웨인 존슨은 일주일에 6일 정도를 운동합니다. "일정에 따라서 저녁에 운동을 할수도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또 철처하게 다리 , 등 , 어깨 , 가슴 , 팔 , 삼두를 분리해서 운동을 합니다.

 

드웨인 존슨처럼 두껍고 거대한 몸을 유지할려면 어떻게 운동을 해야하는지 이제 일반인이 겪어보지 못한 하드한 트레이닝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자!! 지금부터 드웨인 존슨의 운동루틴을 소개합니다.

 

 

 1일차

 

 

 

 

 

 2일차

 

 

 

 



 

 3일차

 

 

 

 

 

 4일차

 

 

 

 


 

 

 5일차

 

 

 

 

 

 6일차

 

 

 

 7일차

 

 

휴식

 

 

 

 

드웨인 존슨은 위의 루틴처럼 어마어마한 운동량을 자랑합니다. 현재 헐리우드에서 최고의 인기를 올리고 있는 액션 배우로 성공할수 있었던 이유중에 하나가 드웨인 존슨의 "운동에 대한 집착과 부지런함"이 아닐까 합니다. 이 게시물을 보는 운동 초보분들은 저렇게 따라하면 몸살나거나 큰일날수 있으니 드웨인 존슨의 운동루틴을 참고해서 본인에게 맞도록 루틴을 조절해서 운동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드웨인 존슨의 운동루틴에서 보면 항상 빠지지 않는게 워밍업입니다. 워밍업이 귀찮아서 패스하시는 분들은 이점을 한번 더 생각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웨인 존슨의 운동루틴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운동 루틴 출처 : https://www.bodybuilding.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