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대진표 공개

안녕하세요. 4대 PPV중 하나인 2017년 서바이벌시리즈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RAW VS SMACK DWON 의 대결구도가 있는 서바이벌시리즈입니다.

 

서바이벌시리즈가 무엇인지 궁금하시면 예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어떤 대진이 나왔는지 한번 살펴 보기로 하겠습니다.

 

 브룩레스너 VS 진더마할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메인 이벤트는 "야수" 브룩레스너와 "더 마하라자" 진더마할 입니다.

 

 

딱봐 도 아쉽습니다. "파트타임 알바" 챔피언 브룩레스너와 "카레국의 영웅" 진더마할인데 안봐도 아쉽지 않을경기가 될꺼같은 불안감이 듭니다. 언제쯤 멋진 대진이 나올지. 수뇌부가 정말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언제쯤 .. 마하라자 로만 강점기가 끝날런지.. 비어가는 객석을 탓하지말고 스토리 라인을 짜는 수뇌부가 각성하길 바랍니다.

 

 

 더 미즈 VS 배런 코빈

 

 

 

 

 

 

미즈 VS 배런코빈 입니다. 그나마 미즈가 피지컬적으로 열세인 베런코빈을 만나서 어떤방식으로 경기를 풀어갈지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메인이벤트보다 조금더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미즈의 상대방 기술 카피가 또 나올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아마 마리즈의 도움이 있으면 가능성이 있어 보이기는 한데 과연 어떤 경기를 펼쳐줄지 기대 됩니다.

 

 

 쉴드 VS 우소즈

 

 

 

 

 

 

경기력의 세스롤린스와 연기력의 딘 앰브로스가 재결합한 쉴드입니다. 최근 둘의 시너지는 좋은 관객의 호응을 받고 있는데 악역으로 활동중인 우소즈를 만나서 어떤 드라마를 써나갈지 궁금합니다. 여담으로 "르네영"의 남자친구인 딘앰브로스의 머리숱 관리가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알랙사 블리스 VS 나탈리아

 

 

 

 

 

요정님과 떡대가 좋아서 왠만한 남자랑 대결해도 밀리지 않을꺼같은 나탈리아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알랙사 블리스야 예전부터 밀리는 피지컬을 잘 극복해 왔는데 과연 나탈리아를 상대로 극복할수 있을지 기대 됩니다. 아무래도 나탈리아야 샬럿과 동수를 이룰정도의 피지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경기도 흥미진진 할꺼같습니다.

 

 RAW Women's VS Smack Down Women's

 

 

 

 

 

스맥다운 : 배키린치 , 나오미 , 샬럿 , 카멜라 , 타미나

로우 : 알리샤 폭스 , 나이아 젝스 + @

 

어떤 여성 디바가 참전할지.. 기대됩니다.

 

 

 RAW VS SMACK DOWN

 

 

 

 

스맥다운 : 랜디오턴 + @

로우 : 커트앵글 + @

 

커트앵글이 최근 경기를 다시 나오기 시작했는데 그 기세를 이어서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커트앵글 팀과 랜디오턴팀으로 5 Vs 5 경기를 치룹니다. 커트앵글팀에 아들 "제이슨 조던"이 참전하지 안을까 하는 예측을 해봅니다 ^^;;;

 

메인 이벤트가 가장 기대 안되는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대진이였습니다.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경기도 몇 있으니까 한번 뚜껑을 열어봐야겠습니다. 커트앵글 형님이 말년에 엄청 고생하시네요.

 

 

이것으로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대진표를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WW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