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2018 레슬매니아 34 선수 공개

안녕하세요. 최근 유투브에서 레슬매니아 34 공식 배너가 공개되었습니다. WWE 2018 레슬매니아 34에서 어떤 선수들이 출전할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역대 레슬매니아 로고.. 마지막 로고가 레슬매니아 34 로고 입니다.

 

 

 

WWE 2018 레슬매니아 34는 2018년 4월 8일 루이지애나 주 뉴 올리언스에서 경기가 치뤄집니다. 레슬매니아는 WWE 4대 PPV중 가장 인기있는 이벤트이자 모든 레슬링 팬들의 축제라 할수 있습니다. 과연 그 축제속에 어떤 선수들이 입장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존시나 ★★★★★

존시나가 레슬매니아 메인이벤터로 참가합니다. 그래도 존시나가 이끌어줘야 망한조합같은 레슬매니아를 조금이나마 살릴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근데 존시나의 상대가 로만레인즈라면... 아....

 

로만레인즈 ★☆☆☆☆☆

뇌수막염으로도 막을수 없는 로만레인즈 입니다. 경기력이 참혹한데 아직까지 엄청난 푸쉬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누가 상대가되도 망경기를 제조할꺼 같은 로만레인즈입니다.

 

브룩레스너 ★★★☆☆

알바하는 챔피언 브룩레스너는 과연 어떤 경기력을 펼쳐줄지.. 최근 브룩레스너의 경기력이 많이 떨어진거같아서 아쉽습니다.

 

진더마할 ★★★☆☆

진더마할의 경기력은 그렇게 나쁜편은 아니라고 봅니다. 기믹수행능력도 이정도면 악역으로 잘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진더마할이 최고의 메인이벤터라고 하기에는 부족함이 많습니다. AJ스타일스처럼 엄청난 경기력이 있는것도 아니고 브론 스트로우먼처럼 괴력의 선수도 아니고, 존시나처럼 지금까지 뭔가를 꾸준히 보여준것이 없기 때문에 WWE 팬들은 진더마할에게 불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진더마할 본인 자체는 잘하고 있습니다. 다만 각본진과 수뇌부의 미친듯한 진더마할레인즈 푸쉬가 문제라 봅니다.

 

나카무라 신스케 ★★☆☆☆

스맥다운으로 처음 올라왔을때의 임펙트는 사라졌고 마이크웍 안되는 선수만 남은거 같습니다. 딱히 기대치도 없고 더 보여줄께 남았는지 의문인 나카무라 신스케입니다. 각본이랑 기믹을 한번 바꿔야 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나오미 ★★★☆☆

여성 선수중에서 괜찮은 경기력과 기믹수행 능력을 갖춘 나오미가 생각보다 빠르게 로스터에 합류 했습니다. 나오미는 이제 부상을 딛고 일어선것인지..

 

알렉사 블리스 ★★★★☆

알렉사 블리스가 나오미와 함께 가장 빨리 WWE 2018 레슬매니아 34 에 합류했습니다. 알렉사 블리스야 이전에 포스팅한것처럼 "마이크웍이 되는 디바" 자체로 희소성이 있는 편이라 각본진에서 계속적인 푸쉬가 있습니다. 

 

 

 WWE 2018 레슬매니아 34 출전 선수에 대한 총평

 

 

존시나를 넣은것은 당연한 수순인거 같고 , AJ 스타일스를 로스터에 넣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미즈 , 세자로 , 쉐이머스 , 쉴드 , 제이슨 조던 , 체드 게이블 , 샬럿 , 나탈리아 등이 참전할꺼 같습니다. 또 레슬매니아면 매년 WWE를 대비해서 몸만들기를 멈추지 않는 더락, 바티스타 등도 나올수 있을수 있는거같고.. 아직 로스터가 확정이 된건 아니니까 더 기대해 봐야할꺼 같습니다. 현재까지 로스터로만 보면 디바는 괜찮은거같고 남자 레슬러들은 존시나빼고 기대에 못미칩니다.

앞으로 어떤 선수가 참전할지 의문이 듭니다.

 

경의로운자와 , 유석 형님 , 로만레인즈 푸쉬를 받게 만든 장본인이 나와서 레슬매니아 흥행을 이끌어야 하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흥미있는 대진표가 나와야 할텐데 하는 걱정이 앞서는 2018 레슬매니아 34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WWE 2018 레슬매니아 34 출전 선수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추후 상세 대진표가 나오면 한번더 포스팅을 이어서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