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경이로운자 AJ 스타일스의 선행

안녕하세요. 최근 엄청난 경기력으로 WWE에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AJ스타일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AJ스타일스는 현재 WWE에서 가장 뛰어난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선수로 많은 나이에 WWE에 대뷔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매니아층에게도 많은 인정을 받아서 경기력 , 상품성 모두를 증명하는 WWE 최고의 레슬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WWE 서바이벌시리즈 2017 시작하기전 AJ스타일스 


 The phenomenal 경이로운자 AJ 스타일스 

2017/09/23 - [운동/WWE] - WWE 슈퍼스타 경기력이 경이로운 경이로운자 AJ 스타일스

최근 서바이벌시리즈에서 야수 부룩레스너와 AJ 스타일스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물론 그경기는 부룩레스너에게 패배했지만 팬들이 입을모아서 이야기 합니다. 

"그래 AJ 잘졌어!!" 

진 경기 마저도 팬들에게 인정받는 현 WWE 최고의 경기력을 자랑하는 AJ 스타일스입니다. 


최근 AJ스타일스는 Make a Wish 의 소원의 대상자로 선정되어서 한 소년을 만났습니다. 

메이크 어 위시 재단은 소아암 , 백혈병 등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성취 기관으로 , 전 세계 36개국에 지부를 두고 있다. 그리고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데 '가지고 싶어요','하고싶어요','갖고 싶어요','되고 싶어요','만나고 싶어요' 의 소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17/10/11 - [운동/WWE] - WWE 레전드 존시나의 놀라운 팬서비스


AJ는 17세 소년 Austin과 그 부모님을 만납니다. 


소년에게 긍정의 힘을 주는 AJ스타일스 


AJ스타일스의 챔피언 밸트를 보고 기뻐하는 소년


인증샷을 빼놓을수가 없겠죠 ^^


AJ 스타일스가 손수 사인도 해주고 


Austin's 소년의 소원은 AJ 스타일스를 만나는것!!


AJ와 함께 챔피언 인증샷을 찍은 소년


소년에게 힘내라는 인사를 나누고


AJ와 포옹하는 어색한 표정의 소년^^


AJ스타일스는 경기력 만큼이나 경기 외적으로 팬들에게도 많은 선행을 하고 있습니다. "메이크 어 위시" 말고도 AJ 스타일스는 최근 마크핸리와 푸드뱅크 기부물품 포장하는 태그팀을 이루어서 행사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눠줄줄 아는 AJ 스타일스입니다. 그래서 더 더욱 많은 팬들이 그의 경기를 찾는것이 아닐까 합니다. 

또 AJ스타일스 뿐만 아니라 외국의 유명 스타들은 팬들의 소중함을 알고 받은 사랑을 나눠주기 위해서 여러가지의 팬 서비스를 합니다. 그중 대표적인것이 봉사활동과 난치병 어린이와의 만납입니다. WWE의 다른 선수들 또한 이러한 행사를 빼놓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WWE의 최고의 장점이 이런 봉사활동이 매우 적극적이고 선수들 또한 만족하는 느낌을 팬들에게 전해준다는 것입니다. WWE의 비록 눈물을 짜게 만드는 감동 마켓팅이라 생각되면서도 마음 한편으로 따뜻해지는 선수들의 선행은 저를 기분좋고 훈훈하게 만들어 줍니다. 국내에 있는 유명인이나 단체들도 이와같은 점을 좀 본받아서 팬들이 봉이 아니라 자신들이 받은 사랑을 돌려줄수 있는 존재로 인식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입니다. 

AJ스타일스는 경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