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2018 레슬매니아 34 현재까지 대진표 정리

이제 레슬매니아 34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프로레슬링의 가장 큰 축제인 레슬매니아는 2018년 4월 8일 열립니다. 


현재까지의 대립구도를 통해서 유추해보는 래슬매니아 34 대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브룩 레스너 VS 로만 레인즈 

일리미네이션 챔버에서 우승한 로만레인즈!! ㅠㅠ 그가 브룩레스너와 대결합니다. 

일리미네이션 챔버는 세스 롤린스 , 존시나 , 브론스트로우먼 , 미즈 , 핀벨러 , 엘라이어스의 쟁쟁한 선수를 재치고 로만레인즈가 우승을 해버렸습니다.

2018 일리미네이션 챔버 - 우승자 로만레인즈

실질적인 레슬매니아34에서 킥오프 매치급입니다. (별 기대가 없다는.. 맛배기 경기..)



AJ 스타일스 VS 나카무라 신스케

2018 로얄럼블 우승자 나카무라 신스케와 스맥다운의 희망 경이로운자 AJ 스타일스와의 경기 입니다. 명경기 제조기 AJ스타일스와 생각보다 많은 기술을 봉인당한 나카무라 신스케와의 경기인데 AJ의 원맨쇼로 끝날지 , 아니면 나카무라가 명경기 제조에 큰 힘을 보탤지 기대됩니다. AJ 가 나왔다는 것만으로도 기대되는 경기 .




트리플H &스테파니 맥맨 VS 론다 로우지 & 커트앵글

왕중의왕 , 그래서 내가 이기나? 2017 서바이버 시리즈 감독 및 주연을 도맡아 했던 센터병 트리플H와 왠만해서는 남자들의 피지커을 능가하는 스태파니 맥맨이 팀을 이뤘습니다. 그야말로 주인공 부부. 

올림픽 금매달리스트 커트앵글과 UFC의 영원한 여제 론다로우지가 그에 대항하는 팀을 이뤘습니다. 실질적인 론다로우지 대뷔경기가 될듯합니다. 

과연 론다로우지는 UFC에이어 WWE도 접수할수 있을까요? 그리고 스테파니 맥맨은 쉐인맥맨처럼 왠만한 프로레슬러를 능가하는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샬럿 VS 아스카 


말이 필요 없는 WWE 위민스 최고의 경기력을 가진 샬럿과 최근 여성 로열럼블 우승자..비록 론다로우지 등장에 약간 의미가 퇴색되긴 했지만 무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아스카와의 대결입니다. WWE 여성 프로레슬러 최고의 기량을 가진 두 선수의 대결이라 기대가 되는 경기 입니다. 아마 메인 이벤트보다 더 멋진 경기가 나올지도 모르는 두 선수의 경기 매우매우!! 기대 됩니다.




 미즈 VS 핀벨러 VS 세스 롤린스


최근 미친 경기력을 보여주는 세스 롤린스!!! 이경기 우승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게 되는 위업을 이룹니다. 과연 세스는 이 경기에서 그랜드 슬램을 달성 할것인가!!

하지만 상대가 만만치 않습니다. 

핀벨러 , 미즈 둘다 만만치 않습니다. 

이번에도 미즈의 기회주의적인 경기력이 빛날것인가..

아니면 세스 롤린스가 대기록을 달성할것인가. 

아니면 핀벨러가 드디어????


2018 레슬매니아 34의 대진표는 이와 같습니다. 사실 첫번째 경기 빼고는 생각보다 대진표가 맘에 듭니다. 여기에 케빈 오웬스와 세미제인도 합류할수 있을까요? 존시나는 파트 타이머로 전락하는건가요. 브론스트로우먼도 뭔가 하나를 뿌셔야 할텐데 ..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대진표만으로도 2018 레슬매니아 34의 재미를 느낄수 있는 거 같습니다. 

우리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레슬매니아34를 기다려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