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2018년 WWE 현역선수가 선택한 스맥다운 TOP 10 명의 선수 명단 공개

안녕하세요. 스맥다운을 시청하던 도중 진더마할과 랜디오턴의 대립이 있었습니다. 진더마할이 랜디오턴보고 9등했다고 랜디오턴을 9등!! 9등이라고 놀리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최근 중간중간 이벤트를 보지못하고 지나친 적이 있어서 랜디오턴이 9등?? 스맥다운에서?? 라는 의문과 함께 어떤 투표에서 랜디오턴이 9등을 했는지 살펴보려 합니다. 


데니얼 브라이언이 스맥다운 라커룸 투표를 통해서 스맥다운 Top 10 슈퍼스타를 발표 했습니다. 투표는 리더쉽 , 재능 , 운동 기술을 고려했다고 합니다. 

데니얼 브라이언과 맥마흔은 투표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현역 선수들이 선택한 스맥다운 TOP 10 이라는 이야기 입니다.


10. Tye Dillinger

퍼펙트 10 타이딜린저 !! 10위에 랭크했습니다. 퍼펙트 10 답습니다!!



9. Randy Orton


랜디오턴이 9위입니다. 그래서 진더마할이 이걸 가지고 엄청 놀려댔네요.

주요 커리어

OVW 하드코어 챔피언 2회
WWE 챔피언 / WWE 월드 헤비웨이트 챔피언 9회
월드 헤비웨이트 챔피언 4회
WWE 인터컨티넨탈 챔피언
WWE 월드 태그팀 챔피언
WWE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
WWE 로얄럼블 2회 우승 (2009, 2017)
2013 머니 인 더 뱅크 우승 
PWI 선정 올해의 대립 1회

엄청난 커리어!! WWE 챔피언 9회 , WWE 월드 헤비 웨이트 챔피언 4회 통산 13회 챔피언.. 하지만 9위!!! 9위!!! 9위!!!

진더마할이 9 드립을 엄청 날리던데.. 거기에 바비루드도 갑작스럽게 나타나서 RKO 터트리고 나가는 랜디오턴이 부담스럽다고 거들어 주더군요.^^;;

랜디오턴도 이 일을 거울삼아서 더 좋은 경기로 보답해주길 바랍니다.




8. Becky Lynch

이제 흙키 린치에서 벗어나는건가요...

베키린치의 시대가 오기를 바래 봅니다.



7. SmackDown Tag Team Champions The Usos

태그팀으로 항상 준수한 경기력을 항상 보여주는 우소형제가 7위입니다!!

사모아인의 낮아진 위상을 버티고 있는 형제!! 


6. The New Day

개그면 개그 경기력이면 경기력 , 기믹까지 골고루 갖춘 뉴데이가 스맥다운 TOP10에서 무려 6위!!!!

랜디오턴이 9위인데 뉴데이가 6위!!!! 

그들의 피땀어린 노력은 배신하지 않고 달콤한 열매로 다가왔습니다. 뉴!! 데이!!





5. United States Champion Bobby Roode

최근 유나이티드 챔피언이된 바비루드!! 그는 언제나 영광스러운데 순위도 영광스러운 5위에 올랐네요. 제가 눈여겨 본 선수!!  최근 바비루드의 푸쉬는 정말 기분 좋은 일입니다. 글로리어스!!





4. Naomi

백댄서에서 이젠 WWE 스맥다운의 최고의 슈퍼스타로 변신한 나오미입니다. 이젠 알리샤 폭스와는 위상이 다른 나오미가 무려 4위에 올랐습니다.



3. Shinsuke Nakamura

이번 WWE 2018 로얄럼블 우승자 나카무라 신스케가 TOP 3위에 올랐습니다. 로열럼블에 우승한 만큼 주변 선수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하는 나카무라 경기스타일에 매우 아쉬워 하고 있는 관객으로 앞으로 좀더 멋진 경기 보여주길 바랍니다.





2. SmackDown Women’s Champion Charlotte Flair

그렇죠!!! 여성레슬러는 샬럿입니다!!! 무조건 샬럿이죠. 

기믹 소화능력 , 운동능력 , 경기력 , 카리스마 모두를 갖춘 여성 최고의 레슬러 샬럿 플레어!!!!

딱 만족하는 순위입니다. 




1. WWE Champion AJ Styles


역시 스맥다운은 그의 집입니다. 경이로운자 AJ스타일스가 당당히 1위에 올랐습니다.

그의 경기력은 정말 경이롭고 상대방 마저도 경이롭게 만들어주는 명경기 제조기!!

스맥다운에 AJ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소 RAW에 비해서 라인업이 밀리기는 한데 그래도 AJ가 있다면 스맥다운이 결코 못하지 않다고 봅니다. 



2018 WWE 스맥다운 TOP10에 오른 선수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투표 결과가 선수들이 투표한거라 이 결과에 동의하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이건 아닌거 같다라고 하는분도 있지 싶습니다. 랭크에 오른선수들, 랭크에 오르지 못한 선수들 모두다 대단한 선수이며 앞으로 더 좋은경기를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18년 재미있는 경기를 기대해 보며 1위한 AJ스타일스 , 실질적인 여성 1위 샬럿 많이 축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