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대니얼 브라이언 선수 복귀 !! 그의 복귀전 상대는 누구?

최근 WWE에서 대니얼 브라이언의 선수 복귀 가능을 발표 했습니다. 


"Yes!!" 첸트의 창시자이며 작은 체구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니얼 브라이언이 드디어 링위에 설수 있다고 합니다.

WWE 선수들은 데니얼 브라이언의 복귀를 축하하고 있으며 팬들 또한 데니얼 브라이언의 복귀를 축하하고 있습니다.

대니얼 브라이언 바라기 미즈는 과연 대니얼 브라이언이 복귀하면 어떤 행동을 할지도 궁금합니다 ^^;;


이에 팬들은 대니얼 브라이언의 복귀후 누구와 매치할것인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중 흥미있는 매치 TOP 5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니얼 브라이언 VS 핀벨러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복귀 매치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둘다 작은 하드웨어라 복귀 경기 임펙트로 부족한 느낌입니다. 


대니얼 브라이언 VS 나카무라 신스케

나카무라 신스케도 마찬가지.. 경기력은 받쳐줄수 있으나 마이크웍이 딸리는 상황이라 대립 구도가 빈약할듯 합니다. 


대니얼 브라이언 VS 커트앵글

복귀 VS 복귀라는 상징성을 부여할수 있다고 봅니다. 다만 앵글 형님이 1 VS 1 매치에서 경기력이 나올지 의문입니다. 다만 경기력만 받쳐준다고 하면 이상적인 매치업.




대니얼 브라이언 VS AJ 스타일스

스맥다운 단장과 스맥다운 챔피언의 대결!!! 거기에 명경기 제조기 AJ가 있다면 대니얼 브라이언과의 경기는 슈퍼!! 붸리 명경기 예정. 

사실 복귀 상대중 가장 기대되는 경기!!

똥경기도 명경기로 만드는 AJ와 부상의 아픔을 딛고 일어선 대니얼 브라이언과의 경기. 

상상만 해도 흥미진진 합니다. 

저는 이경기가 가장 보고 싶습니다.!!


대니얼 브라이언 VS 브룩 레스너

최근 브룩 레스너의 경기는 제 기준으로 아쉽습니다. 그 아쉬움을 폴 헤이먼이 대신해 주고 있습니다만.. 아마도 다시 다친다고 폴 헤이먼 아저씨가 드립을 날릴꺼 같습니다.

브룩과 대니얼의 경기 과연 이루어질지 의문입니다. 다만 이루어질수 있는 매치라면 괜찮은 복귀전이라 봅니다.


사실 대니얼 브라이언의 복귀만으로도 매우 기분 좋은 게시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믿습니까?

YES !! 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