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백댄서에서 챔피언으로 " WWE 슈퍼스타 나오미

안녕하세요. 백댄서에서 챔피언이된 나오미는 플로리다 출신으로 10살때부터 연예인이 되기위해서 노력했습니다.

나오미는 2007년도부터 2009년도까지 NBA 올랜도 매직의 치어리더로 활동하였고 이후 플로라이다의 백댄서로 활동하였습니다.

플로라이다

지드래곤의 하트브래이커(Heartbreaker)가 플로라이다의 곡을 표절한것이 아니냐는 놀란때문에 국내에서도 꽤 유명해진 가수.

백댄서 시절의 나오미


 WWE 입성 이후

예전의 경력을 살려서 WWE에서 백댄서 기믹으로 활동

형광색과 함께하는 나오미입니다.

흥겨운 댄스와 눈 아플정도의 형광이 함께 그녀와 함께 춤을 춥니다.

또 나오미는 WWE 우소즈의 제이 우소와 결혼

누가 제이 우소 , 지미 우소인지 항상 헷갈립니다. 


 대뷔초기 싱글 커리어

카메론과 함께 대뷔해 브로더스 클레이의 백댄서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후 토탈 디바스 런칭을 통해서 토탈 디바스로 합류합니다. 

WWE 선수들의 막장 드라마

2014년 머니인더 뱅크를 기준으로 카메론과 의견차이를 보이면서 갈라서기 시작합니다. 선역으로 여러선수들과 경기를 하였고 자신의 남편인 우소즈와 미즈의 대립에 엮이게 됩니다. 하지만 지미 우소의 부상으로 본인의 역할이 애매해지고 팀 B.A.D를 결성합니다.


 TEAM B.A.D

TEAM B.A.D 결성 후 아래에 있는 샤사 뱅크스에 밀려서 크게 빛을 보지 못합니다.

샤샤 뱅크스의 경기력이 워낙 뛰어나다 보니 자연스럽게 빛을 보지 못하고 어정쩡한 포지션을 유지하다가 샤샤 뱅크스의 부상이후 급격히 팀자체가 비중이 없어지는 상황이 생깁니다. 


 기회의땅 스맥다운으로..

2016년 스맥다운으로 복귀해서 형광색 백댄서 기믹으로 활동하면서 노머시에서 승리를 거둡니다. 이후 각본진에서 지속적인 푸쉬를 주고 결국 2017년 2월 나오미는 생에 첫 챔피언에 등극하게 됩니다.

팬들에게 You deserve It!! 이라는 챈트를 받은 나오미

의역 : 너는 그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위해서 노력했던 나오미는 그녀가 가장 바라던 WWE 위민스 챔피언쉽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챔피언 벨트도 번쩍이는 나오미

나오미는 뛰어는 춤솜씨와 흑인 특유의 탄력적인 기술 구사능력을 보여줄수 있었기 때문에 WWE 위민스 챔피언이라는 큰 타이틀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WWE 챔피언은 열심히 준비한자만이 가질수 있는 프로레슬링의 영광의 훈장 같습니다. 몇몇 천운을 타고난 선수를 제외하곤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