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랜디오턴과 어린이의 RKO 일화

존시나에 이어서 이번에는 랜디오턴 일화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랜디오턴은 WWE의 대표적인 미남 레슬러 입니다. 큰키와 잘생긴 얼굴 그리고 피니쉬까지 갖춘 랜디오턴은 예전엔 "레전드 킬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으며 최근에는 독사(The Viper) 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랜디오턴은 정석적인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레슬러로 예전에 사고도 치고 그랬었었는데 결혼 이후에는 별다른 사고가 없습니다. 그래서 꽤 좋은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랜디 오턴 입니다.

 

 

 The Viper 랜디 오턴

 

 

 

 

 

제가 운동하는 목표가 "랜디 오턴"입니다. 물론 지금 제 몸매는 제임스 엘스워스 급이죠 ^^;;

 

 

랜디오턴 특유의 승리 포즈 - 랜디 오턴이 해야 멋짐.

 


 랜디오턴과 RKO 그리고 어린이 몰래카메라

 

WWE에서 어린아이에게 인터뷰를 합니다.

 

 

 

진행자 :랜디오턴의 RKO를 카운터 칠수 있다고요?

어린아이 : 네 당연히 ㅋㅋ

 

 

 

세스롤린스 : ㅋㅋㅋㅋㅋㅋ

랜디오턴 :....

 

 

 

진행자 : 랜디 오턴한테 한마디 해주실수 있나요?

어린이 : 랜디 오턴 보고 있나? ^^;;

 

 

 

어느새 어린이 뒤로 다가온 랜디오턴 RKO자세를 잡고 ㅋㅋㅋ

 

 

 

 

어린이 : 으악 뭐야 ㅋㅋㅋㅋ 왓!!왓!!

랜디오턴 : RKO 카운터를 칠수 있다면서 ㅋㅋ

 

 

어린이: 아 ~~ 랜디오턴 사랑해~~ ㅋㅋㅋ

 

 

유튜브 랜디 오턴 RKO 어린이 풀영상

 

 

랜디오턴 RKO의 카운터는 사랑이 담긴 포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