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5 vs5 매치 추가 선수 공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간단한 포스팅이 될꺼같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WWE 2017 서바이벌 시리즈 5vs5 Elimaination Match 선수 대진표가 나왔습니다.

 

과연 어떤 선수가 랜디오턴 팀 VS 커트앵글 팀이 되는지 살펴 보시죠.

 

 

 

 스맥다운 랜디오턴 팀

 

 

스맥다운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금수저 쉐인 맥맨의 참전이 눈에 뜁니다. 쉐인 맥맨이 참전하였다는거 자체로 이번 매치는 명경기가 나올듯 합니다.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글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명경기 제조기라 해도 과언이 아닌 쉐인 맥맨의 참전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최근 푸쉬를 받는 나카무라 신스케와 영광스러운자 바비루드입니다. NXT에서 올라온 두선수도 좀더 팬들에게 어필을 하기위한 좋은 기회로 삼아야 할 경기라 봅니다.

 

아직 1명이 미정입니다. NXT에서 새로운 선수가 올라올지 아니면 레전드가 참전할지... 돌프지글러는 아니겠죠 ^^;;

 

 

 RAW 커트앵글 팀

 

 

제가 예상한대로 "커트앵글의 아들" 제이슨 조던이 참전하였습니다!!! 맞췄습니다.

그리고 몬스터 브론 스트로우먼과 , 사모아 조 , 핀 벨러 가 참전합니다. 브론스트로우먼 하나만 해도 스맥다운보다 RAW쪽이 더 무게감이 실립니다. 브론이 나오면 최소 존시나 정도는 상대편으로 나와야 밸런스가 맞을듯 한데 밸런스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사모아 조나 브론 스트로우먼의 강력함을 막을 선수가 스맥다운쪽은 별로 보이지 않습니다. 거기에 팀장까지 커트앵글인데 어떻게 이길지 궁금합니다.

 

 

 승리 예상 MVP 투표

 

RAW 승리일경우 MVP 투표를 WWE.COM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사실상의 인기 투표라 봐도 무방할듯 합니다.

 

예상 MVP 1위는 브론 스트로우먼이 압도적인 1위입니다. 2위 핀 벨러 , 3위 커트앵글 순입니다. 저는 커트앵글에게 한표를 줬습니다. 사모아 조가 제이슨 조던에게 밀리는것을 보면 실력도 실력이지만 WWE선수의 상품성에 "외모" 도 매우 큰 비중을 차지 하는거 같습니다.

 

 

이로써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5on5 엘리메이션 매치 대진이 거의 확정 되었습니다. 쉐인 맥맨이 참전했으므로 명경기가 나올꺼라 봅니다.  2017 서바이벌 시리즈 과연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