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메인 이벤트 변경 소식과 WWE 뉴스

안녕하세요. 이번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대진 표 공개및 5vs5 매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대진표 공개를 했을때 메인 이벤트에 "야수" 부룩레스너 VS "더 마하라자" 진더 마할의 경기가 잡혀 있어서 2017 서바이벌 시리즈에 대한 실망감을 많이 표현했었습니다. 


 챔피언 AJ 스타일스 

진더 마할이 생각보다 인도에 푸쉬를 못한것인지 몰라도 최근 스맥다운 챔피언이 바뀌었습니다. 그말인즉슨 RAW 챔피언 브룩레스너와 새로 바뀐 스맥다운 챔피언의 대결로 대진이 바뀌었습니다. 


"경이로운자" AJ 스타일스가 진더마할을 꺽고 스맥다운 챔피언으로 등극하였습니다.



패배후 괴로워 하는 진더 마할.. 


그리하여 이제 브룩레스너와 AJ스타일스의 경기가 성사되었습니다. 드디어 각본이 재대로 흘러가는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AJ 스타일스 챔피언 복귀 정말 정말 반갑습니다. AJ 스타일스의 경이로운 경기력으로 눈을 호강시켜 줄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AJ 스타일스니까요.



 2017 서바이벌시리즈 브룩레스너  VS AJ스타일스

 


기대가 정말 안되던 경기에서 AJ스타일스가 참가함에따라 엄청 기대되는 빅매치로 경기의 기대치가 급상하였습니다!!! 과연 브룩레스너의 수플렉스를 AJ가 몇번을 견뎌낼지.. 꼭 AJ가 이겼으면 하는 바램과 함께 2017 서바이벌 시리즈 메인 이벤트를 환영하는 바입니다^^;;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5 VS 5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5vs5 매치 최종 1인이 공개 되었습니다.

숨겨진 1인은 과연 누구??


바로 존시나!! 입니다.


그나마 RAW보다 가볍던 스맥다운 선수단의 무게가 존시나의 참전으로 약간은 올라간거 같습니다. 커트앵글은 단장 복장이 아니라 선수 유니폼으로 바꿔 입었네요. ^^;;



 WWE 이번주 베스트 포토 - 스텐리 옹과 만난 더락


더락은 DC 코믹스에서 블랙아담으로 출연 예정입니다. 이제 레슬러 더락보다 드웨인 존슨이라는 이름이 더욱더 익숙하겠지만 "더락"은 더락입니다. ㅠ .ㅠ 




스텐리 옹(마블씨리즈의 신적인 존재로 마블 영화에 항상 까메오로 출연)과 더락이 만났습니다. 


스텐리 옹의 손을 꼭 잡고 해맑게 웃는 더락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스텐리가 더락에게 마블코믹스의 배역 하나를 던저 주는것이 아닐까 하는 상상을 해봅니다. ^^;; 정말 빡빡이 머리로 저렇게 미남이긴 힘든데 더락은 늙어가도 멋있는 배우인듯 합니다. 


 새롭게 나온 레슬매니아 34 표지 

 


조만간에 진더 마할 자리에 AJ스타일스로 대체될꺼같은 느낌이 듭니다. ^^;; 로만 레인즈 자리에도 ... 차라리 론다 로우지가 로만레인즈 자리에 있으면 더 흥행될꺼같은데... 


이것으로 WWE 2017 서바이벌시리즈 대진표가 확정되었습니다. 이제 바뀌는건 없는거 같으니 이제 재미있게 시청만 하면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