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당구

PBA 당구 4차 드디어 쿠드롱 우승 .. 및 차유람 근황 및 PBA 3차 후기

PBA 4차 리그가 쿠드롱 선수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3차 대회에 너무 일찍 탈락을 해서 큰 충격을 받지 않았나라고 생각했지만 캐롬 최상급 랭커답게 4차대회 우승을 거머줬습니다. 

 

사실 3차 대회 쿠드롱 선수의 탈락 , 응원석에서 쿠드롱 선수를 지켜봤을때 당구 팬으로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제가 포스팅으로 쓴 글처럼 쿠드롱 선수의 우승이 정말 제 말처럼 안되는걸까라고 착각도했습니다. 

 

 

하지만 우려도 잠시 역시 클래스를 증명하듯 4차 대회 우승을 가져갔습니다. 

 

2019/07/25 - [운동/당구] - PBA 당구 쿠드롱의 탈락은 이변인가? PBA 당구가 추구하는건 무엇일까?

 

PBA 당구 쿠드롱의 탈락은 이변인가? PBA 당구가 추구하는건 무엇일까?

PBA 2차에서 쿠드롱 선수가 탈락했습니다. 1차는 자신의 큐를 가져오지 못했지만 2차 대회도 결승 문턱을 가보지 못하고 탈락했습니다. 현 세계랭킹 2위인 쿠드롱이 왜 PBA에서 힘을 쓰지 못할까요? 쿠드롱이 결..

masterdomon.tistory.com

 

제가 우려했던 1차 대회 쿠드롱 탈락 포스팅인데 무려 4차대회에 우승을 가져갔습니다. 

 

 

 

 

우승순위 1순위였던 쿠드롱 선수의 4번째 대회만에 우승을 정말 축하합니다. 

 

확실히 PBA 예선 방식과 15점 셋트제의 변수는 확실히 있다고 봅니다. 

 

다만 세계적인 선수들은 룰에 적응조차 빠르다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3차대회 직관 후기 포스팅을 이어 나갑니다. 

 

제가 PBA 투어 1차 이후 , 3차대회 경기를 보러갔는데 확실히 가까이 선수들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LPBA 결승전이였는데 경기 내용도 훌륭했습니다. 

 

선수들도 가까운곳에서 볼수 있고 차유람 선수가 가까운곳에 앉아 있어서 싸인도 한장 받았습니다. 

 

역시 차유람 선수는 미인입니다. 

 

차유람 선수가 LPBA 모델이기도 한데 불참하는 이유는 본인이 원하는 경기력이 올라오지 않아서라고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경겨력을 빨리 찾으시고 LBPA에서 입상하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임정숙 선수가 우승했는데 너무 많은 축하를 받고 있어서 싸인요청은 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늦었지만 임정숙 선수의 2연패를 축하합니다.

 

 

 

 

제가 시청한 자리입니다. 임정숙 선수와 나미코 선수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황득희 선수의 뒷모습도 보입니다. 

 

 

임정숙 선수와 나미코 선수 , 뒷 배경에는 치어리더 분들도 나왔네요 ^^;;;

 

 

4차 대회는 추석 연휴 때문에 직관이 불가능했습니다. 

 

아쉽지만 5차 대회는 좀더 성실히 경기를 봐야겠습니다. 

 

5차 대회는 쿠드롱 선수의 2연패인지 2연속 콩라인 강민구 선수의 우승인지 ... 

 

새로운 신성의 등장인지 

 

점점 흥미를 더해가는 PBA 투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