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은 여자 당구선수중 인기 TOP을 다투는 미녀 당구 선수 이미래 선수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사실 PBA에서 손꼽히는 미녀 서한솔 선수가 나타난것은 최근이였습니다. 불과 1년전이라고 무방할정도로 갑자기 나타난 선수에 반해 이미래 선수는 제 기억속에서도 꽤 오래전 부터 선수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당구 선수중에 미녀선수가 좀 드문편입니다. 그중 이미래 선수는 여자 당구 선수중 실력과 이쁜 외모를 갖춘 선수였다고 봅니다. 

 

그래서 이미래 선수가 PBA투어로 참가한다고 했을때 매우 반겼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입상 및 우승을 한 전적이 있는 선수라 스롱피아비가 없는 LPBA 에서 독보적인 존재가 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쿠드롱의 3수끝에 우승처럼 이미래 선수도 아주 좋은 성적을 내고 있지 못합니다. 

 

임정숙 선수의 2연패  김갑선 , 강지은 선수의 우승 , 여기에 이미래 선수의 우승도 크게 위화감이 들지 않습니다. 

 

그만큼 여자 당구선수중 실력도 띄어난 선수 입니다. 

 

이미래 선수의 LPBA 순위는 현재 랭킹 포인트 3350점 9위의 성적입니다. 

 

 

이번 PBA TOUR 를 통해 처음으로 이미래 선수를 알았다면 나쁘지 않은 성적이라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최근 수상기록을 보면 아쉬울수 밖에 없습니다. 

 

 

이미래 선수의 성적입니다. 

 

2018 - 대한당구연맹회장배 전국당구대회 3쿠션 여자부 1위

2017 - 세계여자3쿠션선수권대회 2위

2016 - 세계여자3쿠션선수권대회 2위

2015 - 빌리어즈TV 코리아오픈 여자부 1위

 

 

 

 

세계 대회 여자 선수권 2위라는 엄청난 성적을 낸 세계적인 선수라 봐야 합니다.

 

다만 아직 LPBA에서 우승 포인트를 가져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금 돌아간다고 생각하겠습니다.

 

이번 PBA TOUR 5회에서는 이미래 선수의 승리를 응원합니다. 

 

 

 

 

제가 최근 조명우 선수 우승을 밀었는데 딱 맞았거든요 ^^;;;

 

2019/09/05 - [운동/당구] - 대한 당구연맹 주최 2019 LG UPLUS 컵(U+컵 당구) 3쿠션 마스터즈 개막

 

대한 당구연맹 주최 2019 LG UPLUS 컵(U+컵 당구) 3쿠션 마스터즈 개막

대한 당구연맹에서 주최하는 가장 큰 상금의 대회는 LG U+컵입니다. 우승상금 8000만원의 매우 큰 대회입니다. PBA 프로인 강동궁 선수가 우승을 했던 대회이기도 합니다. 제 기억에 많이 남는 대회인것으로 보아..

masterdomon.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