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WWE

UFC 영원한 여제 "론다 로우지" 이젠 WWE를 접수한다!

안녕하세요. 이번 레슬매니아 34의 경기중 론다 로우지 VS 샬럿의 대결이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론다 로우지가!! WWE에...

 

그렇다면 론다 로우지가 누군지부터 알아봐야겠죠?

 

 론다 로우지

 

 

 

 

이름

론다 진 로우지(Ronda Jean Rousey)

국적

미국

종합격투기 전적

14전 12승 2패 셔독

9SUB(암바) 3KO

2KO

생년월일

1987년 2월 1일

신장 / 체중

170.1cm / 61kg(평체는 73kg)

링네임

Rowdy

주요 타이틀

Strikeforce 4대 여성 밴텀급 챔피언

UFC 초대 여성 밴텀급 챔피언

주요 타이틀

Strikeforce 여성 밴텀급 타이틀 방어 1회

UFC 여성 밴텀급 타이틀 방어 6회

 

유도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동메달 리스트 출신의 엘리트 체육인, 엘리트 유도인이 MMA로 전향 , 최최의 여성 챔피언이 된 UFC의 상징적인 존재 론다 로우지 입니다. 

 

그녀의 예쁜 미모와 경기력 때문에 UFC의 인기를 견인했던 종합격투기의 여제 , 한때 적수가 없었던 여성

부 최강자이자 MMA계 최고의 스타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는 론다 로우지

 

하지만 약점 보완을 하지 못해 UFC 에서 아쉽게도 도태된 선수입니다. 이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선수가 WWE의 문을 두드리는것이 아닌가 합니다. 그렇다면 론다 로우지의 MMA의 이야기는 여기서 정리하고 왜 론다 로우지는 WWE의 문을 두드릴까요?

 

 

 

 WWE의 팬인 론다 로우지

론다로우지는 WWE 프로레슬링 팬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CM 펑크라고 합니다.

 

 

WWE에서 UFC로 도전하는 CM펑크

 

MC펑크가 UFC로 도전하면서 지금 제일 좋아하는 선수는 "로만레인즈"라고 합니다. 론다 로우지에게서 누구 느낌 나지 않습니까? 바로 "가장 성공한 덕후" 베일리와 비슷합니다.

 

WWE 광팬에서 WWE 슈퍼스타가된 "가장 성공한 덕후" 베일리

론다 로우지의 덕력은 아마 베일리 못지 않다고 봐야겠습니다.

 

 

 레슬매니아 31 에서 론다 로우지

 

레슬매니아 31에 출연

 

 

드웨인 존슨 (더락)과 합을 맞추는 론다 로우지

 

 스테파니 맥마흔을 제압

 

최근 경기력이 나빠진 론다 로우지는 슬럼프를 극복하지 못해서 WWE로 오는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있었는데 그것이 레슬매니아 34를 통해서 실현될꺼 같습니다. 경기력이 나빠진 원인도 있겠지만 론다 로우지도 WWE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녀가 온다면 많은 WWE 팬들이 환영 할 것이라 봅니다.

 


 

 

 레슬매니아 34 에서 론다 로우지

링인사이드 뉴스에서 레슬매니아 34 경기를 예상했는데 3번째 경기가 아마도 론다 로우지 VS 샬럿의 경기로 보고있습니다.

 

http://www.ringsidenews.com/2017/11/04/rumored-matches-next-years-wrestlemania-34-event/

 

 

과연 샬럿과 론다 로우지의 대결이 성사 될수 있을지 WWE 팬으로 큰 기대가 됩니다. 아마 현역선수들의 롤이 약하니까 이벤트 경기에 치중하는 WWE 레슬매니아 34 인거 같아서 조금 씁쓸하긴 합니다. 이부분은 스토리 집필진과 수뇌부의 각성만 있다면 금새 안정을 찾을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이번 레슬매니아 34에서 론다로우지는 WWE를 접수 할수 있을것인지 궁금합니다. "UFC 의 여제 WWE를 접수하다!!" 라는 기사가 나오길 기대 합니다. 또 UFC 의 여제는 어떤 경기력으로 WWE 디바 최고의 경기력을 가진 샬럿과 승부를 겨룰지 너무너무 기대 됩니다.

 

 

UFC 영원한 여제 론다 로우지 레슬매니아 34에서 만나볼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