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BA투어가 한창이라 눈도 즐겁습니다.

 

필리포스와 강민구 선수는 여전히 선전중입니다. 

 

거기에 LPBA 서한솔 선수의 선전도 눈에 띄네요. 

 

 

 

하지만 이와중에도 보고싶은 선수를 볼수 없는 아쉬움..

 

PBA에 참가하지 않은 국내 랭커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재호 

 

국내 랭킹 1위 , 별명은 슈퍼맨 

 

주특기 더블쿠션 

 

화려한 공격력과 시원시원한 당구실력으로 인해 국내 인기 TOP인 선수 . 

 

현재 국내 랭킹 1위

 

 

 

 

 

김행직

 

한국최초 당구 월드컵 우승자 

 

당구의 새대교체에 선두주자 

 

왼손잡이 선수 

 

현재 국내랭킹 2위

 

 

 

 

 

 

 

조명우 

 

김행직 이후에 나온 어린선수중 가장 두각을 내는 선수

 

시원시원한 당구

 

하이런 32점의 소유자

 

현재 국내 랭킹 3위

 

 

 

 

 

허정한

 

국내에서 내놓으라고 하는 당구선수 

 

현재 국내 랭킹 4위

 

 

 

 

김봉철

 

한동안 대회에서 이름을 날리지 못하다가 최근 엄청난 포스를 뿜으며 대회 우승을 한 선수 

 

현재 국내랭킹 6위 

 

 

 

 

 

 

최성원

 

국제 대회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멘탈 강한 선수

 

한국 최초 세계 선수권 우승

 

세계 팀 3쿠션 우승자 

 

국내 랭킹 8위

 

 

 

 

 

 

 

제가 아는 선수만 나열했고 빈약하게나마 그 선수의 약력을 달아보았습니다. 

 

국내에서 내놓으라고 하는 최고의 탑랭커들을 PBA에서 볼수 없는 아쉬움을 이 지면을 통해서 풀어봅니다. 

 

 

 

 

쿠드롱과 조재호는 다시 만날수 있을꺼라 봅니다. 

 

딕 야스퍼스와 필리포스의 대결도 볼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차세대 랭커 조명우와 PBA 투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신정주 선수와의 대결도 보고싶습니다. 

 

 

 

 

빌리어즈 TV와 유튜브의 당구 컨텐츠들이 좋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당구 동호인 , 당구장업주 분들도 지금 이 호황기를 잘 누려야 합니다. 

 

시청자들은 선수들이 당구 테이블 위에서 싸우는것을 보고 싶습니다. 

 

 

 

 

분명히 물은 들어 오고 있습니다.

 

이제 정확한 샷을 해야할때입니다. 

 

2019/07/25 - [운동/당구] - PBA 당구 쿠드롱의 탈락은 이변인가? PBA 당구가 추구하는건 무엇일까?

2019/07/24 - [운동/당구] - PBA 투어 왜 서한솔과 스롱피아비는 만날수가 없었을까? 대한 당구연맹과 PBA 프로연맹 왜 그럴까요?

2019/07/25 - [운동/당구] - 역경을 이겨낸 "캄보디아의 당구여제" 스롱피아비 , 그녀에 대한 이야기

2019/07/25 - [운동/당구] - 만화에서나 있을법한 오른손잡이에서 왼손잡이로 변신 , PBA 초대 우승자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

2019/07/27 - [운동/당구] - PBA 투어 2차 대회 신정수 선수의 우승을 축하하며 , PBA 투어 랭킹 2위 등극!!

댓글
  • 프로필사진 김태수 한국 당구계가 대한당구연맹과 프로당구연맹으로 양분 대립되어 있는 것이 참으로 한국인들의 당파 정신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여 안타깝다.
    한국의 조재호, 최성원, 허정한, 조명우, 김행직 등 상위 랭커들이 프로당구연맹 경기에 참가하면 대한당구연맹 경기에 3년간 참가할 수 없다니 이 무슨 당 ㅏ싸움이란 말인가!!! 당파 싸움으로 나라가 망한 역사를 망각하고 있단 말인가? 상위랭커들이 PBA에서 활약하면 얼마나 좋겠나!
    몇 푼 되지도 않는 다한 당구연맹 당구대회 상금으로 기본 생활도 되지 않는데 상ㅇ랭커들을 규정으로 묶어놓고 있으니 이 얼마나 어이 없는 횡포인가! 그들이 우승상금이 1억이나 되는 PBA에 얼마나 가고 싶겠는가? 잔치상 크게 벌려놓고 외국선수들에게 벌써 반이나 퍼주었지 않은가!
    당파 싸움 끝내고 서로 화합해서 한국당구가 세계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2020.01.18 15:17
  • 프로필사진 이석연 또라이들 아이가 2020.02.22 02:39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asterdomon.tistory.com BlogIcon 유파동방불패 김태수 , 이석연 // 저도 애석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2020.02.24 14:15 신고
  • 프로필사진 제임스코반 대한당구연맹도 대국적 결단을 내려 세계당구연맹과 적극적협상을 통해 옭아매고 있는 소속 우수한 선수(허정한등)들에게 자유권을 빨리 올해가 가기전에 줘야 한다. 너무 자기권리만 주장하는 소인배들이 더이상 되서는 안된다. 일반당구 시청자로서 한마디 한다. 2020.11.03 11:43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asterdomon.tistory.com BlogIcon 유파동방불패 최근 김봉철 선수는 PBA 선수로 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2020.11.03 11:44 신고
  • 프로필사진 심범석 최근 조재호선수도 PBA에 참가했습니다. 국내답랭커들 뿐만아니라 세계 탑랭커 선수들도 참가할 수 있도록 서로 협조하고 노력해야 합니다. 어떤 조직이든 양분되면 그 조직은 발전할 수 없습니다.사소한 의견차이는 서로 양보하여 선수들에게 좋은 무대를 만들어줘야 합니다.선수들만 마음앓이와 눈치보게 해서는 안됩니다. 2021.02.21 22:01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