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구를 보면 항상 선수의 실력으로 선수를 판단하고 싶지만 미인 선수가 잘하면 더 당구 판이 커질텐데 하는 생각은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서한솔 선수도 올해 등장해서 좋은 성적을 올리면서 눈에 띈 선수 입니다. 그런데 LPBA 투어에서 무려 준우승을 거머쥐면서 이쁜 외모와 함께 실력까지 갖춘 선수로 대중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여자선수로 미인 선수가 서한솔 , 이미래 , 김가영 선수가 있다면 남자 선수중에는 신정주 선수를 가장 먼저 꼽을수 있습니다.

 

 

PBA 투어 1차 직관갔을때 직접봤는데 미남 이더군요 ^^;;;

 

제 옆자리에 잠깐 앉아 계셨는데 저도 쑥스러워서 속으로  "신정주다 ~~~ " 정도로 생각만 했습니다. 

 

신정주 선수는 1차 PBA투어에선 아쉬운 성적을 거뒀습니다. 

 

하지만 신정주 선수는 다른 선수들의 경기를 다 지켜보면서 뭔가 본인 나름대로 생각한게 있었나 봅니다. 

 

 

 

신정주 선수와 비슷한 또래의 선수로 김행직과 조명우 선수가 있는데 그에 비해 신정주 선수는 좋은 성적이 적어 아쉬웠습니다. 

 

이 선수가 잘치면 당구계의 흥행 보증수표(?)의 쌍두마차일텐데 하는 생각이였습니다 ^^;;;

 

 

신정주 선수는 2015년 세계주니어 선수권 3위 

 

2016년 세계 주니어 선수권 준우승으로 매우 주목 받는 선수 였습니다. 

 

하지만 성인 무대에 와서 조명우나 김행직처럼 대회 16강으로 들지 못했습니다. 

 

 

 

1차 대회의 패배를 거름삼아 PBA 투어 2차에서 한국 선수 최초의 우승을 이뤄냈습니다. 

 

상금도 무려 1억원!!! 

 

 

원래 당구는 맨탈 스포츠며 자리가 선수를 만든다고 봅니다. 

 

신정주 선수는 우승을 한 우승자가 되었기 때문에 이제 여타 대회에 나와서도 분명 좋은 성적을 거둘것이라 봅니다. 

 

이제는 우승자 출신 프로 당구선수가 되었으니까요 . 

 

 

 

 

PBA 프로 랭킹이 나왔습니다. 신정주 선수는 이번 우승으로 무려 PBA 프로중 2위입니다 !!.

 

 

 

2019년 경기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신정주 선수의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2019/07/25 - [운동/당구] - 만화에서나 있을법한 오른손잡이에서 왼손잡이로 변신 , PBA 초대 우승자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

2019/07/25 - [운동/당구] - 역경을 이겨낸 "캄보디아의 당구여제" 스롱피아비 , 그녀에 대한 이야기

2019/07/25 - [운동/당구] - PBA 투어 에 참가하지 않은 대한 당구연맹 소속 랭커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조재호 , 김행직 , 김봉철 , 최성원 , 조명우 , 허정한 )

2019/07/25 - [운동/당구] - PBA 당구 쿠드롱의 탈락은 이변인가? PBA 당구가 추구하는건 무엇일까?

2019/07/24 - [운동/당구] - PBA 투어 왜 서한솔과 스롱피아비는 만날수가 없었을까? 대한 당구연맹과 PBA 프로연맹 왜 그럴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